콘텐츠로 건너뛰기

코끼리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코끼리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코끼리는 부귀와 명예를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이 코끼리를 꿈에서 보는 것은 본인이 시작하는 일이 막힘없이 잘 풀리게 되고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지금 경제적으로 힘드신 분이 있다면 곧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일뿐만이 아니라 경제적인 문제도 해결될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끼리 등에 탄 꿈

코끼리 등에 탄 꿈은 곧 훌륭한 스승이나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말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서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고 큰 직책을 맡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나보다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많은 것을 배우도록 노력하세요.

코끼리가 똥을 잔뜩 싸는 꿈

코끼리가 똥을 잔뜩 싸는 꿈은 지금까지 열심히 일구었던 사업에서 드디어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이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금전적으로도 여유로워질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한 몸에 사게 될 것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곧 임신을 하게 되고 이 아이는 태어나서 장차 아주 훌륭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아주 영리한 머리를 가지고 태어나 부귀영화를 누리면서 살아갈 것입니다.

코끼리가 무리 지어 다니는 꿈

코끼리들이 무리 지어서 다니는 꿈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하여금 뚜렷한 목적과 이익을 위해서 협동심을 발휘해서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

곧 사회단체나 조직에서 감투를 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거금을 손으로 거머쥐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의 등에 탄 꿈

나에게 도움을 줄 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분으로 인해서 직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고 위상이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니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된다면 앞으로 좋은 관계를 쭉 맺어나가기를 바랍니다.

새끼 코끼리를 안아서 건네준 꿈

꿈에서 새끼 코끼리를 안아서 건네주는 꿈은 본인의 직위나 이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자리싸움을 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아주 쓸데없는 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고 꼼꼼하게 살피도록 하세요.

흰 코끼리를 잡으려 하다가 잠에서 깬 꿈

꿈에서 흰 코끼리는 부귀와 명예를 의미합니다. 이런 흰 코끼리를 잡으려고 하다가 깬 꿈은 지금보다 나은 삶을 위해서 본인의 삶을 다시 설계하게 되거나 지금 하는 일에 더 분발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지금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여자가 코끼리를 타는 꿈

곧 귀인을 만나게 되고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부귀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고 주변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됩니다.

코끼리의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기는 꿈

내가 관계하고 있는 어느 유력자에게 시달림을 계속적으로 받아서 병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스트레스 관리를 잘할 수 있도록 합시다.

코끼리의 등에 기린이 타고 있는 꿈

꿈에서 코끼리는 부귀와 명예를 상징하고 기린은 성공과 기쁜 소식을 상징합니다. 코끼리의 등에 기린이 타고 있는 꿈은 본인의 재능과 실력으로 일이 술술 풀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만큼의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일이 항상 수월하게 잘 풀릴 수 있으니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합시다.

코끼리 코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곧 귀인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나보다 나은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서 입신양명하게 될 것입니다.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원하는 시험이나 직장에 합격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습니다. 귀한 손님이 집에 방문하게 되거나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나의 삶에 많은 영향을 미칠 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현재 구직 중인 사람이라면 좋은 직장을 얻게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 떼가 쫓아와서 열심히 도망가는 꿈

코끼리 떼가 쫓아와서 열심히 도망을 가는 꿈은 권위적인 사람이나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말합니다. 본인보다 실력이 뛰어난 사람이 본인에게 무리한 부탁을 요구하거나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리한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잘 거절할 수 있도록 하세요.

코끼리가 마당에서 힘없이 쓰러지는 꿈

집안에 부모님이나 식구가 변을 당하게 되거나 가세가 기울 수 있습니다. 당분간 식구들이 건강과 안전에 신경을 쓰도록 하고 하는 일에서도 더 꼼꼼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

앞으로 내가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서 일이 성공하게 되고 금전적으로도 여유로워지며 직장에서 높은 직위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교복차림으로 코끼리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이라면 꾸준하게 노력하고 굳은 의지를 통해서 명문학교에 합격하게 되고 직장인인 경우에는 승진을 하는 등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코끼리의 발톱이 빠지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재물이 손실되고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코끼리의 발톱이 빠지게 되는 것은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리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타격을 입어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고 손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면서 뿌연 먼지를 일으키는 꿈

남들에게 놀림을 받게 되고 봉변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적으로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평소에 나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상처를 입는다고 생각이 된다면 그런 부분들을 잘 고쳐나가도록 하고 아무 이유 없이 나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무시하고 본인의 마음을 잘 가다듬을 수 있도록 하세요.

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

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따라서 큰 건물로 들어가는 꿈

곧 주거지를 변동하게 될 계획이 생기거나 사무실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계획은 본인이 승진을 하게 됨으로써 이동 계획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행복한 마음으로 지내시면 될 것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싸는 꿈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 진행되고 원하는 만큼 성과를 얻게 되어서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얻게 되고 가족에게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할 것입니다.

코끼리 코에 아들이 매달려 있는 꿈

아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들이 스트레스가 심해지거나 작은 질병에 걸리는 등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행성 질환에 걸리게 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아들의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세요.

남녀가 코끼리를 타고 있는 꿈

선남선녀가 혼례를 올리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코가 막혀서 괴로워하는 꿈

믿었던 친구나 애인이 사정이 생겨서 약속에 오지 못하게 됩니다. 또는 매매, 정보, 소식 등이 불통이 될 수 있습니다.

날개 달린 코끼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

신분이 상승하게 되고 입신양명하게 되어 출세합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서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너가는 꿈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될 꿈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