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총 꿈 해몽 29가지 의미 총정리

총 꿈 해몽 29가지 의미 총정리

꿈속에서 총에 맞았다면 조만간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집안에 누군가가 질병이 걸려서 분위기가 어두워지거나 주변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어서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내가 누군가를 총으로 쏴서 죽였다면 앞으로 내가 어떤 세력을 잡거나 능력을 과시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또 좋은 기회를 잡아서 내가 일하는 분야에서 능력을 꽤나 행사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하도록 합시다. 이렇게 가볍게 총에 관한 꿈을 알려드렸다면 지금부터는 더 자세하게 총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총소리가 들리는 꿈

꿈에서 큰 총소리가 들렸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소문을 내고 싶은 좋은 일이 생기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 것을 말해 주고 모든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지게 될 총꿈입니다. 일에서 아주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해 주고 많은 일들이 본인에게 유리 한쪽으로 작용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도록 합시다!

승천하는 용을 총으로 쏘는 꿈

승천하는 용을 총으로 쏘는 꿈은 매사에 많은 일들이 꼬이게 되고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모든 일을 꼼꼼하고 차분하게 처리해서 손해를 보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총에 맞는 꿈

꿈에서 총에 맞았다면 나에게 해가 될 일을 경험하게 되고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가 질병을 얻게 되어서 집안 분위기가 어두워질 것입니다. 또 주위로부터 부당한 박해를 받아서 근심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모든 일에 신중하게 행동해서 손해보지 않도록 하고 식구들의 건강관리에 유의하도록 합시다.

총에 맞아 죽은 말에서 악취가 나는 꿈

앞으로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 경쟁하는 사람이 있다면 너무 심한 경쟁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경찰이 총을 겨누는 꿈

앞으로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진행 중인 일들이 잘 해결되지 않아서 좌절하게 되거나 불안해지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총에 맞아 다치는 꿈

내가 총에 맞아서 다치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에서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되거나 가족들의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집안이 어수선해지고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내가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계획이 무산되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프게 되어서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되거나 귀중품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합시다.

꿈에서 군인이 되어서 총을 쏘는 꿈

꿈에서 내가 군인으로 나오고 총을 쏘는 것은 평소에 경쟁자로 생각했던 사람을 이기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겠습니다. 만약 지금 일에서 어려운 점이 있다면 그 부분이 말끔하게 해결되고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고 차근차근 노력하시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에게 총을 겨냥하는 꿈

누군가 나에게 총을 겨냥해서 두려움에 떠는 꿈은 나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말해줍니다. 앞으로 일에서 큰 문제가 생겨서 고통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질병이 생겨서 심리적으로 불안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일을 처리하는 데 있어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꼼꼼하게 신경 쓰고 건강관리에도 더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총으로 노루를 죽이는 꿈

꿈에서 총으로 노루를 쏴서 죽이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힘들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지 못한 일이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겠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남을 쉽게 믿지 말고 현명하고 신중하게 판단해서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누군가가 나를 총으로 죽이려고 하는 꿈

누군가가 총으로 나를 죽이려고 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많이 생겨서 마음이 심란해지고 고생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이 중간에 갑작스럽게 틀어지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본인이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아닌데 마감하게 되어서 마음이 불편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너무 스트레스받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먹도록 노력하고 차분하게 일 처리를 하도록 하세요.

싫어하는 사람을 종으로 죽인 꿈

평소에 나를 힘들게 했던 사람을 총으로 쏴서 죽이는 꿈은 지금 하고 계신 일이나 사업, 소송, 승부를 건 일에서 아주 유리한 결과를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하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서 아주 만족감을 느끼게 되겠습니다. 그러니 자신감 있게 일을 진행한다면 생각보다 더 큰 성과를 얻게 되어서 모든 근심과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도록 합시다!

비행기가 공중에서 기관총을 쐈는데 그 탄피를 주운 꿈

지상에 발표한 작품을 수집하거나 복권, 경품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상대방이 총을 겨누고 있는 곳을 피해 간 꿈

앞으로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게 되거나 아니면 자기 일이 어느 기관의 방해로 인해서 성사되지 않게 되는 극과 극의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총에 의해 살해당하는 것을 보는 꿈

지금까지 암울하고 힘들었던 나날들이 끝나고 새로운 생활을 향해서 출발하게 될 기회가 왔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너무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내서 노력한다면 더 좋은 날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총으로 타살되는 꿈

본인에게 어려움이 생기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남의 힘에 의해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어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총알 하나로 두 사람을 동시에 죽인 꿈

한 가지의 행동이나 방법에 의해서 두 가지의 일이 동시에 성사되는 큰 즐거움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상대를 죽이려고 총을 준비하는 꿈

꿈에서 상대방을 죽이기 위해서 총을 준비했다면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서 고심하고 피해를 입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지금 열심히 하고 있는 업무가 실패로 돌아가서 재물에 손실이 생기고 타격을 입게 되겠습니다. 그러니 항상 주변 사람들의 말에도 귀를 기울이고 모든 일에 현명하게 처신해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합시다.

소리 나지 않는 총을 사용한 꿈

꿈에서 소리 나지 않는 총을 사용한 꿈은 내가 비밀리에 진행하게 될 일이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남들에게 숨겨야 할 만한 비밀이 생기게 되거나 비자금을 챙기게 될 꿈입니다. 그렇지만 이 세상에 비밀은 없습니다. 비밀은 언젠가 밝혀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현명한 게 판단하도록 하세요.

적과 싸우다가 총을 꺼낸 꿈

위기의 순간에 그 상황을 모면할 방도와 해결책을 얻게 될 꿈입니다. 적과 싸우다가 총을 꺼낸 꿈은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듯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지금 당장 너무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다면 미래에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분발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총을 가지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꿈

앞으로 신분이 상승할 꿈입니다. 총을 가지고 거리를 활보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을 지휘하고 통솔하는 자리에 올라서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앞으로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큰 재물을 얻게 되어서 아주 큰 기쁨을 얻게 되겠습니다. 평소에 내가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되어서 몸과 마음이 편해질 테니 항상 적극적인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합시다.

총에 맞아서 죽는 꿈

꿈에서 내가 총에 맞아 죽었다면 내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이 아주 순탄하게 진행되어서 큰 이득을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계획했던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져서 재물을 얻게 되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내가 일하는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니 항상 열 일해서 원하는 바를 얻도록 합시다.

총에 맞아 죽어가는데 친구의 도움으로 병원에 간 꿈

총에 맞아서 죽어가는 꿈은 부당한 일을 당해서 마음고생하게 될 것을 말해주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병원에 갔다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힘든 일을 이겨내면서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이 꿈은 내가 일하는 도중 귀인이 나타나서 힘든 상황을 극복하게 되고 무난하게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서 물질적. 정신적인 여유를 누리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당장 위기가 닥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하도록 하세요.

총에 맞아서 피나는 꿈

꿈에서 총에 맞아 피가 나는 꿈은 내가 세웠던 목표를 이루게 되거나 원하는 일이 날로 발전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지금껏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되거나 나의 분야에서 성공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지금 하는 대로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꿈에서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평소에 경쟁상대로 생각하던 경쟁자를 이기거나 승진을 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성공을 거두고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어 나의 분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힘든 일이 생기더라도 천천히 풀어나가도록 노력하고 본인의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합시다.

총으로 생명체를 죽이는 꿈

꿈에서 총으로 생명체를 죽였다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서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일이 장애 없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니 좋은 기회가 나에게 주어진다면 적극적으로 기회를 활용해서 기쁨을 누리도록 합시다.

허벅지에 총을 맞은 꿈

꿈에서 허벅지에 총을 맞는 것을 내가 하는 일에서 나보다 실력이 월등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항상 그 사람보다 밑에 있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되고 상대방에게 복종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보다 더 노력해서 당당하게 그 사람을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 꿈

꿈에서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 꿈은 다른 사람이 하던 일을 이양받거나 권리를 물려받아서 어느 단체의 지도자기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동안 추진해왔던 일이 있다면 잘 성사되거나 속해있는 단체에서 최고위층이 되거나 주도권을 장악하게 될 것입니다. 또 새로운 일을 진행하게 된다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적극적인 마인드로 임하도록 합시다.

상대방이 쏜 총알이 몸에 박힌 꿈

앞으로 결혼이 성사되거나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내가 원하는 바를 다 성취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연인과의 혼담이 오가게 되거나 여러 사람의 호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미 기혼자인 경우에는 사업이 잘 풀려서 좋은 일이 마구마구 생기게 될 것입니다.

시체에서 총을 빼는 꿈

시체에서 총을 빼내는 꿈은 내가 오랫동안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오랫동안 노력했던 일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