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원숭이 꿈 해몽 28가지 의미 총정리

원숭이 꿈 해몽 28가지 의미 총정리

보통 원숭이 꿈 해몽에서 원숭이는 독단적이고 이기적인 사람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원숭이가 꿈에서 어떤 행동을 했느냐에 따라서 많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어젯밤 꿈에서 원숭이의 행동을 잘 떠올려 보시고 지금부터 알려드릴 원숭이 꿈 해몽에서 뜻을 알아봅시다!

원숭이가 싸우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싸우는 것은 누군가가 나의 아이디어를 가로채거나 베껴서 나에게 손실이 있을 것을 말해줍니다. 또는 부부, 친구, 동료 간에 사소한 일로 인해 다투게 되고 싸움이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나의 결과물을 너무 쉽게 보여주지 말고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깐 방심하는 동안 내가 노력한 것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산으로 들어가는 꿈

내가 원하는 직장, 시험 등 여러 방면에서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또 지금보다 더 높은 지위를 얻게 되거나 이성 간에는 사랑의 결실이 있을 것입니다.

재주 부리는 원숭이를 구경하는 꿈

일이 잘 풀려서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재산이 불어나게 될 꿈입니다. 또 다른 풀이로는 사람들과 작은 언쟁을 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원숭이가 입을 맞추며 안기려는 꿈

연예인들에게는 길몽입니다. 유명세가 붙고 명성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그렇지만 이성이나 주위의 사람들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아이들이 주는 먹이를 받아서 먹는 꿈

시험이나 취직에 실패하게 될 운세이고 나를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나지 않아서 혼자서 끙끙댈 꿈입니다.

원숭이가 남의 물건을 훔치는 꿈

몸이 약해져서 쉽게 전염병에 걸릴 수가 있고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쉽게 휘말릴 수 있으니 항상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

꿈에서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것은 누군가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시달려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심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처리를 하도록 합시다.

동물원에서 원숭이가 달아나려고 하는 꿈

내가 알고 있던 비밀이 새어나가게 되거나 직장에서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어서 큰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자식이 말을 듣지 않고 집을 나가서 근심 걱정이 쌓일 수 있습니다.

나를 보는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는 꿈

나의 재능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되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꿈입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인 여유도 생길 것입니다.

원숭이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있는 꿈

어떤 세력을 꺾으려는 모의에 가담하게 되거나 옛 애인이나 전 부인이 나를 감시하고 있을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원숭이를 죽이는 꿈

꿈에서 원숭이는 자기중심적이고 질투가 많은 사람을 상징합니다. 이런 원숭이를 죽이는 꿈은 내 앞에 놓여있던 어려움과 장애가 해결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나에게 항상 시비를 걸던 사람을 나의 실력으로 제압하게 되거나 힘들고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힘들더라도 꾹 참고 더 힘차게 나아가도록 하세요.

검은원숭이가 집을 들여다보는 꿈

내 주변에 나를 염탐하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사람을 조심하도록 하고 방심하지 않도록 하세요.

원숭이가 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꿈

내가 오랜 기간 동안 공들여왔던 일이 잘 성사되고 좋은 경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권리와 지위를 얻게 되거나 자손들에게 경사가 있을 길몽입니다. 사업가인 경우에는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가 마주 보고 있는 꿈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해서 피해를 입게 되고 모욕을 당할 꿈입니다. 항상 사람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원숭이는 독단적이고 성급하고 질투심이 많은 사람을 상징합니다. 이런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나의 일을 방해하고 가로채는 사람이 나타나서 스트레스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항상 사람을 조심하고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원숭이한테 쫓기는 꿈

나를 방해하는 사람 때문에 괴로워질 꿈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힘들어질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항상 현명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원숭이한테 조롱당하는 꿈

직장이나 학교에 라이벌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경쟁을 하다가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중간에 엎어질 수 있으니 항상 철저하게 모든 일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원숭이 귀가 떨어져 나간 꿈

성격이 이기적이고 나쁜 근성을 가진 누군가와 인연을 끊게 될 꿈입니다.

직장동료나 친구가 원숭이가 되어있는 꿈

평소에 꿈에 나온 사람에 대해 적대감을 가지고 있거나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원숭이 골을 먹는 꿈

나에게 행운이 따라서 곧 신분상승을 하게 될 기회가 오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이 번창해서 집안에 웃음꽃이 가득해질 꿈입니다.

원숭이가 날뛰는 꿈

주변에 나를 생각해주는 척하면서 속으로는 가식적이고 나에게서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겉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속으로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사람을 조심하세요.

죽은 원숭이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있는 꿈

나쁜 마음을 먹고 나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으로 인해서 물질적, 정신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하고 조심하도록 하고 너무 남을 쉽게 믿지 않도록 하세요.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은 불길한 꿈입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 힘들고 실속 없고 허울만 좋은 일에 에너지를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흰 원숭이를 보는 꿈

꿈에서 흰 원숭이를 보는 것은 행운이 따라서 성공운이 트여서 풍족한 생활을 살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앞으로 좋은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해보도록 하세요.

몸에 원숭이처럼 털이 나있는 꿈

꿈에서 내 몸에 원숭이처럼 털이 나있는 꿈은 곧 어떤 단체의 지도자로부터 추천이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고 좋은 성과를 거두어서 직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에게 놀림받는 꿈

내가 오랫동안 계획해오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많은 경쟁자들로 인해 심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말을 하는 꿈

친구사이에 문제가 생기거나 우정이 금가고 있을 수 있고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로 이기려고만 하면 상처만 쌓이니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잘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원숭이가 재주 부리는 꿈

연예인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길몽입니다. 또는 사람들 앞에 나서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나 그런 직업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