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요리하는 꿈 해몽 60가지 의미 총정리

요리하는 꿈 해몽 60가지 의미 총정리

목차

일반적인 요리하는 꿈, 음식 만드는 꿈 무슨 뜻?

요리하는 꿈을 꾸거나 음식 만드는 꿈을 꾸고 나면 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검토하고 새로운 일을 해나가야 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님이 찾아오거나 혹은 많은 노력이 있다면 그 후 결과,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요리하는 꿈 해몽은?

요리를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재료를 사는 일부터 장만하는 일까지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보다 새로운 일을 할 수도 있을 꿈입니다. 노력을 한만큼 결과 또한 좋을 꿈입니다.

오징어로 음식 만드는 꿈

오징어는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해결하는 데 있어서 기다림이 필요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면점이나 시험, 미팅 등을 앞두고 있는 사람은 내 차례가 올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게 되거나 금방 시행되기로 했던 일이나 계획에 불미스러운 일로 차질이 생겨 상당한 시간을 소요하거나 기다려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엌에서 음식을 열심히 만든 꿈은?

부엌은 음식을 만들고 조리하는 곳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재점검하거나 무언가를 만들 일이 생기게 된다는 뜻으로 일상적인 꿈이라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편안하게 넘어가도 좋을 꿈입니다.

음식을 먹고 만족한 꿈

음식을 먹을 때 맛이 좋다면 흐뭇합니다. 하지만 맛이 없더라도 맛있게 먹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모든 면에서 실제로 만족하게 될 꿈입니다.

채소로 요리 만드는 꿈은?

채소는 여러 가지 요리의 재료로 널리 사용이 됩니다. 이 꿈은 친구의 꾐에 빠질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재산상의 손해만 입고 재난은 면하게 될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모여 음식을 먹는데 내 그릇이 유난히 고급스러운 꿈은?

많은 사람이 모여 음식을 먹으면 맛이 있습니다. 그런데 내 그릇이 고급스러웠다면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진급을 하게 되고 남보다 뛰어난 사람으로 평가를 받게 될 의미로 회사생활을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될 꿈입니다.

물고기, 생선을 요리하는 꿈, 새를 요리하는 꿈 해몽은?

물고기를 요리하려면 이를 장만하는 게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마트에서 먹기 좋게 잘라서 장만해줍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길몽에 속합니다. 신분이나 지위가 높은 분의 도움으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예쁜 그릇에 음식을 담아 먹은 꿈

음식을 잘 만드는 것도 좋지만 어떤 그릇에 담느냐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쁜 그릇에 음식을 담으면 보기도 좋고 맛도 있어 보입니다. 이 꿈은 상당한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애인과 함께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은 꿈

애인과 함께라면 어떤 음식을 먹던 어떤 곳에서 먹던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혼담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상 일에도 의견이 서로 엇갈려 불이익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음식을 하는 꿈 해몽은?

음식을 만들고 하는 사람은 참 대단합니다. 이것저것 재료를 동원해 맛난 음식으로 변신시키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행운이 올 수도 있으며 간절히 바라던 것을 이룰 수도 있는 꿈입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한 꿈은?

음식이 먹음직스러우면 저절로 입에 침이 생깁니다. 그런데 그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똥으로 변했다면 참 기이할 것입니다. 이 꿈은 전혀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돈을 얻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무 요리를 만드는 꿈은?

무는 여러 가지 음식의 재료로 사용됩니다. 김치를 만드는 것에서 무탕을 만들거나 국을 끓일 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나쁜 징조의 꿈입니다. 남자는 비참한 생활을 하게 되고, 여자는 가족이 앓아누울 꿈입니다.

부녀자들이 음식을 만드는 꿈 해몽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가정에서 부녀자들이 음식을 주로 만듭니다. 이 꿈은 무언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서 꼼꼼히 검토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짠 것을 조리해서 먹는 꿈 풀이는?

짠 것을 요리해서 먹게 되면 물을 많이 쓰게 되거나 맛이 이상하거나 색다릅니다. 꿈속에서 짠 것을 조리해서 먹었다면 이러한 꿈은 그동안 자신이 해온 일이 어리석었다고 자책하거나 후회하게 되리라는 것을 예시한다. 또는 신체적으로 좋지 않다는 상징으로서 신장과 방광과 같은 배뇨 기관이 쇠약해졌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남 모르는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 그동안 감추어둔 비밀스러운 사랑이 표현된 것이라고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고추를 원료로 요리하는 꿈 해몽은?

우리나라 음식에서 고추가 원료로 빠져서는 맛이 없습니다. 이 꿈은 활동적이고 추진력이 요망되는 직업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음식은 만들면서 누가 먹게 될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였다면 이는 누군가 권위 있는 사람에게 어떤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그 도움으로 조만간 앓고 있던 문제가 해결될 꿈입니다.

미원이나 다시다 등의 조미료를 사용해서 음식 만드는 꿈 해몽은?

미원이나 다시다 같은 조미료를 넣지 않고 음식 맛을 제대로 내기 힘들기 때문에 요리에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 꿈은 매사가 기분 좋게 처리되고 그로 인해 나의 능력이 인정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고기로 음식을 만드는 꿈은?

한국 사람들은 불고기를 즐겨 먹습니다. 불고기로는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꿈에 불고기로 요리를 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무난하게 성사될 징조의 꿈입니다. 계획을 했던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어 목표를 달성하거나 나 자신의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내 물질적인 혹은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겨 가정이 단란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돼지갈비 요리하는꿈

우리나라 사람들은 돼지갈비를 좋아합니다. 이런 돼지갈비를 요리하는 것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겨 사람들을 초대하게 될 꿈입니다.

음식물을 전혀 씹지 않고 삼킨 꿈은?

음식물은 잘 씹고 거듭 씹어야 우리 몸이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 현대인들은 너무 성급하게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일거리가 쇄도하게 되며 많은 재물이 생겨 저축을 하게 된다는 뜻으로 길몽입니다.

야채를 요리하는꿈 해몽은?

야채도 어떻게 요리하느냐 어떤 음식을 요리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 꿈은 심신이 건강해질 길몽입니다. 그러나 친구에게 골탕을 먹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기 요리하는 꿈은?

고기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기가 여러 가지 요리의 좋은 재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돈이 생길 수도 있고 사업이 번창하며 행운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요리한 것을 먹었다면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몸이 아플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잔치집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은 꿈은?

잔치집에 가면 절로 기분이 좋습니다. 음식도 유난히 맛있습니다. 함께 먹고 즐겨서 더 그럴 것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한 일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고 상부나 정부 당국에 부탁한 일이 잘 처리된다는 의미입니다.

여럿이서 음식을 만드는 꿈

음식을 여러 명이서 만들거나 함께 만들면 재미도 있고 더 맛있게 의논을 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무언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어떤 일을 함께 꼼꼼히 검토하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 보는 앞에서 꽃게 요리를 하는 꿈은?

요리를 잘하는 사람은 보기 참 좋습니다. 가족들이 보는 앞에서 꽃게 요리를 멋지게 해서 올리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에 누군가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인정을 받아 더 많은 일거리를 받게 될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어두운 곳에서 식사를 한 꿈은?

예전에 캄캄한 곳에서 식사를 해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너무 어두웠지만 그래도 먹는 일에는 상관이 없었습니다. 이 꿈은 혼자서만 알고 있어야 할 비밀이 생기게 되고 나 자신이 없는 일을 책임지게 될 꿈입니다.

부엌에서 요리하는 주방장 꿈은?

부엌에서 요리를 잘하는 주방장이 요리 솜씨를 보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회사의 재무부서나 계획 부서에서 일하는 사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꿈은?

감자는 훌륭한 요리의 재료입니다. 감자로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비록 시간이 걸려도 노력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야외에서 식사를 한 꿈은?

소풍을 가거나 특별하게 의미를 부여해야 할 일이 생기면 바깥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특히 회식을 야외에서 하게 되면 운치도 있고 기분도 좋습니다. 이 꿈은 외교적인 일을 하거나 외근을 해야 하는 부서로 발령을 받게 될 꿈 입ㄴ다.

대접할 음식을 만드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줄 음식을 만드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이 꿈은 관심 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거나 노력을 할 꿈입니다.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는 꿈

요리를 만들 때 누군가를 위해 만들거나 대접을 할 목적으로 만들면 더욱 부담스럽습니다. 이 꿈에서 요리를 만들어 맛있게 먹고 만족해했다면 상대방이 기쁜 일을 맞이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요리에 대해 만족하지 않았다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진수성찬으로 차려진 음식상을 대하는 꿈

음식상을 받는데 진수성찬으로 잘 차려진 상을 받으면 입이 쩍 벌어지게 됩니다. 이 꿈은 나 자신이 제시한 의견이나 아이디어 등이 좋은 평판을 받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손님을 위해 요리를 만드는 꿈은?

손님이 집에 오면 대접하기 위해 요리를 만들게 됩니다. 이 꿈은 싱글이라면 홀로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나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애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사랑을 받으려 애쓰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송어 요리를 만드는 꿈

송어는 영양도 좋고 맛도 좋아한 번씩 먹게 되는 요리입니다.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결혼식을 참석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음식을 가정부가 가져다준 꿈은?

어린 시절 어른이 되어 돈을 많이 벌면 집안에 가정부를 두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리라는 다짐을 했지만 결국 그런 것은 상상이었습니다. 이 꿈은 어떤 기관의 실무자나 협조자가 되어 나게 일을 맡긴다는 뜻으로 일이 늘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의 간을 요리하거나 먹는 꿈 해몽은?

동물의 간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이를 요리하는 사람은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이 꿈은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있음을 나타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열심히 요리를 만드는 꿈

요리를 열심히 하게 되면 땀이 나고 그 요리를 먹는 사람도 정성에 탄복하게 됩니다. 이 꿈은 타오르는 연정이나 욕정을 조절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찌개가 냄비 속에서 요란하게 끓는 꿈은?

찌개가 냄비 속에서 부글부글 소리를 내면 혀와 입이 먼저 반응을 합니다. 절로 침이 꼴깍 넘어가게 됩니다. 이 꿈은 사랑하고 싶은 이성을 만나게 되나 상대방이 냉담한 반응을 보여 짝사랑으로 끝나게 될 꿈입니다.

요리를 윗사람에게 대접하는 꿈은?

요리를 멋지게 해서 윗사람에게 대접을 하거나 멋진 레스토랑에서 윗사람에게 대접을 하면 보기도 좋고 기분조차 좋아집니다. 이 꿈은 오래도록 바라던 소원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나 자신이 간절하게 원하던 것을 이루는 기쁨을 안게 되거나 학문에 몰두하여 내 자신의 능력을 한껏 펼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가 들어간 음식을 만드는 꿈 해몽은?

양파도 소중한 음식의 재료가 됩니다. 이 꿈은 가족의 질병에 유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여러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 꿈은?

떡은 혼자서 먹어도 맛있지만 주변의 사람들과 나누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소식이나 도서 등을 남에게 들려주거나 나누어 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찌개요리를 하는 꿈은?

찌개가 있어야 밥을 먹기 편합니다. 그래서 찌개 요리를 많이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생각하고 있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을 꿈입니다.

생선요리 꿈, 닭요리 꿈, 새 요리 꿈은?

생선을 요리하려면 잔손질이 많이 갑니다. 닭요리를 하려면 장만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새로 요리를 만들면 끔찍합니다. 이렇게 생선요리 꿈 생선을 요리하는 꿈, 닭요리 꿈, 닭으로 음식 만드는 꿈, 새로 음식 만드는 꿈, 새 요리 꿈은 길몽입니다. 조류나 생선류의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면 이는 높은 지위나 명예를 이룬 귀인의 도움을 받아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나 자신이 돼지고기로 요리를 한 꿈은?

돼지고기는 여러 가지 요리에 들어가고 돼지고기가 적당히 들어가야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만드는 꿈은?

마늘은 음식을 만든데 있어서 반드시 들어가야 제맛이 납니다. 이 꿈은 동료 사이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어 유의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삶거나 끓이는 요리하는 꿈 해몽은?

요리를 잘하려면 잘 삶아야 하고 잘 끓여야 합니다. 이 꿈은 요리를 하는 꿈과도 연결이 되는데 삶거나 끓이는 과정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이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그 과정이 순조로웠다면 실제 상황 역시 순조롭게 풀릴 꿈입니다.

음식을 볶거나 튀기는 꿈

음식을 하는 데 있어서 흔한 요리법 중의 하나는 볶거나 튀기는 일입니다. 이 꿈은 일이 완전하게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송어 요리를 만드는 꿈 해몽은?

송어로 요리를 만들면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요리의 재료이니다. 이 꿈은 나 자신의 생활이 부유해질 징조이거나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결혼식에 참가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깨물어 먹는 꿈

음식을 먹는 방법을 씹어먹거나 깨물어 먹거나 부수어 먹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성취시킨다는 뜻입니다.

친구들과 집에서 요리하는 꿈

요리를 집에서 하면 즐겁습니다. 그런데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요리를 하면 더 흥이 납니다. 이 꿈은 조만간 새로운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들이 집으로 왔으니, 현실에서도 집으로 손님이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설거지하는 꿈 해몽은?

음식을 먹고 나면 설거지라는 과정이 기다립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연어를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꿈 해몽은?

연어를 재료로 음식을 만들면 이는 아주 고급스러운 음식재료이자 고급 요리에 속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을 앓는 구성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싸움과 소송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서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음식은 앉아서 편안하게 먹어야 몸에도 좋습니다. 그런데 음식을 서서 먹었다면 그다지 바람직한 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성급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는데 물에서 거북이 나오는 꿈

설거지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북이 나왔다면 예사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재물운이 트이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음식을 만들어 누군가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게 되면 즐겁습니다. 꿈속에서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였다면 이는 현재 원하고 있는 것, 혹은 꼭 필요한 것들을 순조롭게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정에서나 직장에서 그동안 문젯거리가 있었다면 곧 잘 풀릴 것이고 모든 일이 안정을 되찾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날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음식은 숙성시키거나 요리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날음식을 먹었다면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배탈이 나게 될 꿈입니다.

튀김 요리하는 꿈은?

튀김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연예 관계에 있어서 위기가 올 수 있을 꿈이 빈다. 하지만 튀김이 탔다면 그 위기를 모면할 꿈입니다.

​걸인과 음식을 같이 먹는 꿈 해몽은?

음식은 누구와 먹느냐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 꿈은 선배가 직장 상사에게 초대받아, 푸짐한 대접을 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음식에 설탕을 넣는 꿈은?

음식에 맛을 내기 위해서는 조미료와 설탕이 적절하게 들어가야 합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을 기쁘게 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게 될 꿈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