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37가지 의미 총정리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37가지 의미 총정리

목차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아버지는 집안의 가장이고 기둥이십니다. 그런 분이 돌아가시면 기둥이 흔들리는 가장 슬픈 소식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꿈과는 반대로 재물운이 들어오게 의미이며 경제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된 꿈은?

부모님은 나의 영원한 멘토이십니다. 그런 분이 돌아가시면 세상에는 어느 날 희망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꿈은 꿈과는 달리 반가운 소식이 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실제로도 그 누군가의 부고를 듣게 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본 꿈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없기에 한 번은 반드시 죽게 됩니다. 마지막 죽음의 순간을 지켜보는 가족들은 참으로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을 가진 꿈입니다​

조상님이 나를 보고 우시는 꿈

조상님은 후손을 위해 언제나 걱정을 해준다고 합니다. 조상님 꿈은 대박이지만 이 꿈은 자손들을 걱정하셔 우는 것입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현재 살아계신 어머니가 꿈속에 보이는 꿈은?

어머니는 항상 좋은 존재이며 나를 지켜주시는 멘토이십니다. 그런데 살아계신 어머니가 꿈속에 보였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게 나쁜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알리는 꿈입니다.

아버지의 돌아가셨다는 소식은 너무나도 슬픈 소식이고 대성통곡을 했다면?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은 너무나도 가혹하고 잔인한 소식입니다. 이런 소식을 듣고 엄청나게 대성통곡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본인이 어려움에 봉착되어있는 것들이 실타래 풀리듯 하나하나 풀려나가며 번창하고 승승장구할 수 있게 되니 이점은 좋은 꿈 길몽으로 해석해도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는 꿈

부모님과 함께라면 언제나 든든하고 행복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꿈에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딘가로 가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수명이 짧아졌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죽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괴한에 의해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이 어느 날 괴한에 의해 안 좋은 일을 겪거나 끔찍한 일을 당했다면 그야말로 이런 슬픈 일이 세상에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고, 그로 인하여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돌아가신 분과 다시는 만나볼 수 없기에 사람들은 죽음을 슬픈 합니다. 이 꿈은 남의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흉몽을 의미합니다

부모님 모두가 돌아가시는 꿈은?

부모님이 없다면 천애의 고아가 되고 맙니다. 꿈이나마 부모님 모두가 돌아가시게 되면 이는 매우 큰 불행이지만 현실 속에서는 좋은 징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계획하고 있던 그 무언인가가 있다면 어려움에 봉착하지 않고 보다 쉽게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직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아버지와 다투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아버지와 다툰다는 것은 실로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사춘기에는 반항기가 생겨 다투기도 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꿈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집안의 가족이나 어르신과 의견 대립 같은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징조이며 직장이나 친구들과 대립이 되어 고생할 수 있는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꾸중을 하시는 꿈

부모님은 내게 옳은 길을 가르쳐 주시고 잘못을 하시면 크게 꾸짖어 바른 길로 가게 하십니다. 이 꿈에서 웃으면서 꾸중을 내셨다면 길몽이지만 크게 눈물을 흘리시거나 크게 화를 내셨다면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이야기로 부모님이 나타나신 것일 수도 있습니다. 평소 행동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화장하는 꿈

요즘에는 돌아가시면 화장을 하거나 납골당에 많이 모십니다. 예전에는 산소를 많이 만들었는데 최근에는 추세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바라던 일이 마침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좋은 결과를 얻거나 추진하는 일이 잘 풀려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아버지 부고 소식을 접해 너무나도 슬픈 기분이 들었고 통곡하는 꿈은?

아버지 부고 소식을 접하면 그 자체만으로도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지는 그런 슬픔을 겪게 됩니다. 그야말로 천붕이란 말이 바로 그런 것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내가 현재 어려움에 직면한 것들이 하나 둘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번창하게 될 길몽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부모가 어떤 병환에 걸리게 되어 걱정을 하고 있는 꿈

부모가 아픈 등 신상에 어떤 일이 생기면 온 가족이 깊은 시름에 빠지게 됩니다. 그만큼 부모는 가정의 중요한 기둥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고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는 꿈

부모님에게 살아생전 맛있는 음식을 드리는 것은 자녀 된 도리입니다. 꿈에서나마 그런 모습으로나마 못다 한 효도를 다하고 싶어 집니다. 이 꿈은 차려드린 음식을 맛있게 잘 드셨다면 길몽에 해당되지만 음식을 잘 드시지 않는 꿈은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돌아가신 부모님을 비롯하여 죽은 사람이 음식을 준비해줘 그것을 먹는 꿈 또한 흉몽으로 해석되곤 합니다.

아버지가 재혼하는 꿈

아버지의 일은 가족이기 때문에 언제나 관심사입니다. 아버지가 재혼을 하는 일도 여간 큰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아버지께서 유행성 질환 또는 전염병에 감염되어 체력이 떨어지거나 뜻밖의 사고로 고생하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께서 돌아가시는 꿈 해몽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어머니께서 돌아가시면 주체할 수 없는 슬픔에 잠기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심몽으로 미래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꿈속에서 아버지가 보이는 꿈은?

아버지는 언제가 나를 위해 나의 도움을 위해 묵묵히 도와주시고 헌신하시는 분입니다. 단순하게 꿈에 아버지가 보이는 것은 내가 존경하고 있는 대상과 관련해서 어떤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자신의 부모이건 친구의 부모이건 지인의 부모든 부모가 돌아가셨다면 슬픈 일입니다. 보통 지인이 죽는 꿈을 꾸게 되면 그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 그와 같이 이 꿈 또한 해당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요 이와 더불어서 꿈을 꾼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지인과의 관계가 가까울수록 좋은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이별하는 꿈

사람은 누군가와 헤어지거나 이별을 할 때 참으로 슬픕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아버님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은?

현실에서 아버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가슴이 덜컥 내려앉습니다. 그야말로 엄청난 슬픔입니다. 그런데 이는 꿈과는 반대로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어느 누군가의 좋지 않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악화되는 꿈

부모님이 건강해야 자녀들이 걱정이 없이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악화되면 온 집안이 근심과 걱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꿈은 실제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며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버지한테 돈뭉치를 받는 꿈

부모님은 살아생전이나 돌아가셔도 자녀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힘쓰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입니다. 꿈에서 돈은 재물이나 이권을 상징하므로 아버지한테 돈뭉치를 받는 꿈은 횡재를 하여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만족한 성과를 얻어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은 그야말로 청천벽력 같은 참으로 슬프고도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꿈에서 이런 소식은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고 또는 실제로 부고를 듣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님께 식사대접을 하는 꿈

어머님이 돌아가시고 나면 살아생전에 못다 한 효도에 대한 회한이 밀려옵니다. 꿈에서나마 식사대접을 했다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 꿈은 입학, 승진, 합격, 성취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물을 주는 꿈

부모님은 돌아가셔서도 항상 자녀들을 지켜보고 해 주시고 위로해 주십니다. 이 꿈은 조상의 도움으로 집안과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부모님 때문에 슬픈 꿈

부모님은 좋은 것을 주시고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시는 그런 분입니다. 그런데 부모님 때문에 슬펐다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겪을 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버지를 때리는 꿈

아버지를 때리는 일은 그야말로 패륜도 이런 패륜이 없습니다. 꿈에서 누군가를 때리는 것은 상대방에게 애정과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아버지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꿈입니다.

친구가 피를 쏟으며 아버님이 돌아가셨다고 말한 꿈

사람이 주변에 누군가가 죽는 일은 슬픈 일입니다. 친구가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절규하는 음성을 듣게 되면 나 자신마저도 참을 수 없는 슬픔에 잠기게 됩니다. 이 꿈은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친구가 피를 쏟은 것은 그 사람에게서 상당한 재물을 얻거나 정신적인 감화를 받게 되는 것을 뜻하고 아머님이 돌아가셨다고 하는 것은 집안의 걱정거리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뜻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서 보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를 다시는 볼 수 없기에 사람들은 슬퍼하고 영원한 이별을 안타까워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나타내는 꿈으로 자식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크게 우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매우 슬퍼서 자연스레 크게 울게 됩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안정을 얻고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아버지께 맞아 피멍이 드는 꿈

어린 시절 아버지께 맞아 본 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부모님이 회초리로 피멍이 들 정도로 때리곤 했지만 요즘에는 그런 부모는 없습니다. 이 꿈은 평소보다 각별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며 특히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것을 뜻합니다. 질병으로 몸이 허약해지거나 병원 신세를 져야 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부모님 산소를 찾아가는 꿈 해몽은?

부모님을 찾아뵙고자 산소를 찾아가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산소를 만들지 않아 하늘공원 같은 추모공원으로 많이 갑니다. 이 꿈은 현재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부모님을 죽이는 꿈 해몽

이런 꿈은 현실에서는 도저히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 되는 패륜이자 인간말종의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런데 꿈이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자신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부모님 유산을 상속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를 불러도 대답이 없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를 꿈에 보게 되면 자연스레 부르게 됩니다. 그런데 그 어머님이 아무리 불러도 대답을 안 하십니다. 이런 현실에서 이런 일을 겪으면 이런 낭패가 어디 있을까요. 이 꿈은 사업에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부탁했던 일들이 잘 안 풀리는 징조의 꿈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이 언쟁을 벌이는 꿈

아버지와 아들의 언쟁은 아마도 청소년 사춘기 때 서로 의견이 안 맞아 종종 벌어지게 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상사와 다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곤경에 처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니 침착하게 행동하여 큰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