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머리카락 꿈 해몽 15가지 의미 총정리

머리카락 꿈 해몽 15가지 의미 총정리

보통 꿈에서 머리카락을 빗는 꿈은 지금까지 있었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심신이 안정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빗으면서 그동안 고민하고 힘들어했던 일들이 잘 해결될 수 있고 질병이 있는 사람일 경우에는 병이 치유되면서 걱정이 해소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근심 걱정들이 해소되어서 원하는 목표를 당 성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지금 당장 힘들고 어렵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도록 합시다. 이제 머리카락 꿈 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나는 꿈

앞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것 같습니다. 꿈에서 머리카락과 수염이 나는 것은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면서 회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인 건강 상태가 안 좋은 상태였다면 기력을 회복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자주 생겨서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았다면 이제 힘들었던 일이 차근차근 잘 풀리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그러니 매사에 기쁜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합시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빠지는 꿈

앞으로 좋지 않은 일들로 인해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머리카락과 수염은 건강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손 아랫사람으로 인해서 근심과 손실이 생길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압력으로 인해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모든 일에서 손해보지 않도록 매사에 신중하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나날들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에 윤기가 흐르는 것은 하는 일이 성공해서 명예와 부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에서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바라는 일이 이루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이런 일이 있을수록 사람은 더욱더 겸손해져야 합니다. 항상 겸손하고 침착 하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합시다.

머리카락을 잘랐다가 다시 붙이는 꿈

내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잘랐었다가 다시 붙이는 것은 나를 힘들게 괴롭히던 요소를 제거하고 점차 발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서 내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번창해서 눈부신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예상치 못하게 나를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서 많은 도움을 받을 거라고 합니다. 평소에 대인관계에 잘 신경 쓰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인생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이번에 큰 도움을 받게 되면 나중에는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시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

집에 우환이 생길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잘라버린 꿈은 행복했던 나날들이 역경과 고난으로 바뀔 시기가 올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 구성원이 생각지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서 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에 여유가 없어지고 일에도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가족을 신경 쓰는 시간을 갖고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을 흉하게 잘라버리는 꿈

집에 어두운 그림자가 다가오는 꿈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을 흉하게 잘라버리는 것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못한 일이 생겨서 일이 실패하고 재산으로 인해서 가족들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주의하시는 게 좋고 차분하고 어른답게 잘 처신해서 가정의 평화를 지키도록 합시다. 가족 간의 평화가 재산으로 즉 돈으로 인해서 갈라지는 것은 정말 안타깝고 안쓰러운 일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불화이기 때문에 항상 마음을 비우고 가족들과 배려하는 방법을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이익을 보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것은 장차 큰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재물과 이익으로 인해서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될 수 있고 소망하는 일이 잘 성사되어서 기쁨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노력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도록 합시다.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꿈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꿈은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내가 하고 있는 분야에서 성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주변의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으로 힘든 시가을 극복하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협조자를 만나서 수월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고 맡은 일을 열심히 해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도록 합시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내가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지 않고 고민이 많아질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 당황할 만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고 있던 일에서 생각지 못한 일이 생겨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지 못하고 스트레스받고 좌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하는 일마다 한번 더 체크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서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합시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차츰차츰 풀리기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은 내가 지금까지 고생했던 일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격찬을 받으면서 빛을 발하게 되고 명예를 얻게 될 것을 말합니다. 오랫동안 힘들었지만 앞으로 근심과 장애가 차츰차츰 해소가 되면서 소망이 이루어지면서 심적으로 그리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하늘이 내 편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힘들었겠지만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머리카락이 헝클어지는 꿈

앞으로 여러 가지 문제들이 생겨서 걱정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이 헝클어지는 것은 뜻하지 않았던 일이 생기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서 하고 있는 일이 중간에서 중단되거나 기대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받게 될 꿈입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업무에서 실수가 생겨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고 일도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삭발하는 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임해서 좀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어가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삭발을 하는 것은 힘들었던 일들이 없던 일처럼 사라지고 새로운 기분으로 인생을 출발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앞으로 마음이 가벼워지고 행복한 일들만 생기게 될 것이고 나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뚜렷한 목표와 각오로 기대 이상의 성적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모든 일에 감사하면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머리카락이나 수염이 불에 타는 꿈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게 될 꿈입니다. 수염이나 머리카락을 불에 태우는 것은 원하는 바를 이루기에 어려움이 많이 생길 수 있는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학생인 경우에는 시험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당분간을 매사에 조심하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부터 더 꼼꼼하게 모든 일을 준비한다면 꿈은 충분하게 피해 갈 수 있습니다.

입안에 머리카락이 가득 차 있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하는 많은 문제들로 인해서 조심하게 될 꿈입니다. 입안에 머리카락이 가득 차 있는 꿈은 현재 내 마음속에 근심과 걱정이 가득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고 있는 나의 심정을 말해줍니다. 집안에 몸이 아픈 사람이 생겨서 근심 걱정이 늘 수 있으니 가족들의 건강을 각별하게 신경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뿐만이 아니라 나의 일과 내 건강도 스스로 잘 챙기면서 주의하도록 합시다.

자른 내 머리카락을 누군가에게 주는 꿈

근심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나의 잘린 머리카락을 남에게 넘겨주는 꿈은 나의 걱정거리를 남에게 넘겨주는 것처럼 나의 걱정거리가 잘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는 막혀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내 생활이 안정이 될 것이고 앞으로 재물운이 따라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살아가도록 합시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