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거울 꿈 해몽 15가지 의미 총정리

거울 꿈 해몽 15가지 의미 총정리

거울 꿈 해몽은 지금까지 복잡했던 일들이 슬슬 풀리게 될 꿈입니다. 또 불안하고 좋지 않은 상황에서 해결방안이 생겨서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서 일을 처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사회적으로도 도움을 받아서 문제가 잘 해결될 꿈입니다. 앞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리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거울 꿈 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거울 속에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앞으로 대인관계에서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될 것 같습니다. 거울에서 얼굴이 검게 보인다는 것은 평소에 탐탁지 않게 생각했던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오해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누명을 쓰게 되어서 궁지에 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누군가를 만나게 되면 너무 상대방의 말을 맹신하지 말고 본인이 한번 더 생각해보고 판단해서 궁지에 몰리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거울 속의 나를 보는 꿈

앞으로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꿈입니다. 거울로 나의 얼굴을 본 거울 꿈은 매사가 물 흐르듯이 순조롭고 평탄하게 흘러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마음이 가벼워지게 될 꿈입니다. 여러 가지 분야에서 큰 결실을 맺게 되거나 성공하게 되어서 생활에 여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생활에 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울 속에 얼굴이 흐리게 보이는 꿈

달갑지 못한 일이 생겨서 고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거울 속의 얼굴이 흐릿하게 보이는 꿈은 평소에 좋게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불쾌해지거나 속상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고 하던 일을 잘 마무리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고 언행과 행동에 각별하게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울에 다른 사람이 보이는 꿈

거울에 다른 사람이 보이는 꿈은 누군가 관심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꿈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주변에 가까이 지내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일 경우에는 그 사람과 연관이 되어서 어떤 일을 진행하게 되거나 특별한 일을 경험함으로써 상대방의 새로운 면을 알아가게 될 꿈입니다. 혹시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서 관계를 넓혀가는 것도 좋습니다.

거울에 비친 내가 못생겨 보이는 꿈

자신감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나 얼굴이 못생겨 보이는 꿈을 꿨다는 것은 평소에 외모 콤플렉스가 꿈에서 반영된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나를 비교해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되거나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게 되어서 의욕을 상실하고 자신감을 잃게 될 꿈입니다. 남들과 비교하면서 얻게 되는 좋은 점은 단 한 가지도 없습니다. 그러니 평소에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활력을 얻고 취미생활도 즐기면서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시다.

거울에 물건이나 나 자신이 보이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일이 펼쳐지게 될 꿈입니다. 거울에 어떠한 물건이나 내가 보이는 꿈은 나를 찾아오는 사람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서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힘든 일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앞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좋은 일만 생길 꿈입니다. 그러니 색다른 일이 나에게 들어오거나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거울을 다른 사람에게 주거나 거울이 깨지는 꿈

대인관계로 인해서 심적으로 힘들어하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거울을 남에게 주었거나 거울이 깨졌다면 나와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문제로 생긴 다툼이 크게 번지게 되어서 서로를 원망하고 미워하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나 부부에게 일어나기 좋은 상황이니 서로를 너무 탓하지 말고 상대방을 한번 더 생각하고 잘 풀어나가도록 노력합시다. 사랑하는 관계에서 나를 먼저 생각하기 시작하면 엇갈리기 쉽습니다.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면 힘든 일이 생겨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거울을 가만히 보는 꿈

앞으로 행복한 일들이 가득 차게 될 꿈입니다. 거울을 가만히 보는 꿈은 오랜 시간 그리워했던 사람과 우연하게 만나게 되거나 내가 하고자 했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그리웠던 친구를 만나게 될 수도 있고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생각보다 더 술술 잘 풀리게 되어서 행복한 감정을 푹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길을 가다가 오랜 친구를 우연하게 만나게 된다면 카페에서 서로 수다를 떨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일이 잘 풀린다면 그 행복을 가족들과 함께 나누면서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도록 합시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말라있는 꿈

나의 초조하고 불안한 심리가 꿈에서 보이는 것입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해골처럼 말라 있는 것은 내가 지금 심리가 불안정하거나 앞으로 불안정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리한 일이 생기게 되어서 일이 마음처럼 잘 해결되지 않고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겨서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이 생길 수가 있고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겨서 당황하게 될 꿈입니다. 앞으로 언행에 각별히 더 주의하고 일에서도 차분하게 처리해서 피해보지 않도록 합시다.

거울 사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거울을 사는 것은 나를 도와줄 협조자가 나타나거나 잘 풀리지 않던 일에 해결방안이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앞으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서 힘들어하던 일이 잘 풀릴 수 있고 마음에 안정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항상 주변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합시다. 이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고 함께 살아가는 것입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언젠가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고 내 주변 사람들도 나의 도움이 필요한 때가 오게 됩니다. 서로 협동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거울이 저절로 깨지는 꿈

내가 믿고 의지해 왔던 사람과 다투거나 이별을 맞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거울이 저절로 깨져버리는 것은 일을 함께 해오던 동업자나 애인과 헤어지게 되어서 심적으로 고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서 마음 아파하고 힘들 생활이 당분간은 지속되겠지만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서 해야 할 일을 해야 남은 것이라도 잘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 생길수록 더 정신을 차리고 생활에 임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거울이 산산조각 나는 꿈

내가 하는 일에 큰 문제가 생겨서 중도 하차하게 될 꿈입니다. 거울이 산산조각 나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했던 내가 감당하기 힘든 만한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실수로 인해서 해오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더 차분하게 행동하고 일처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울을 선물 받는 꿈

신분이 상승하게 되어서 행복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거울을 선물로 줬다면 일의 성공과 함께 권리와 명예가 높아져서 앞으로 축하받을 일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일하고 있는 곳에서 중요한 일을 맡게 되어서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내가 지금 중요한 일을 맡고 있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 열심히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거울을 깨는 꿈

혼자서 일을 끙끙대면서 하고 있을 때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서 일을 쉽게 처리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의도적으로 거울을 깨버린 상황이라면 정말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지식과 경험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사람이라서 내가 일을 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이런 사람은 갑자기 찾아오지 않습니다. 평소에 내가 주변 사람을 얼마나 잘 챙겨 왔냐에 따라서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러니 평소에 대인관계를 잘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면 상대방도 나를 진심으로 대해 줄 것입니다.

깨진 거울에 내 모습을 비춰보는 꿈

앞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이미 깨진 거울에 내 얼굴을 비춰보는 것은 남녀 간에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합니다. 아직 미혼자인 경우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문제가 생겨서 이별을 겪게 될 수가 있고 기혼자인 경우에는 부부간의 이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좋지 않은 일로 인해서 헤어질 수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처를 받지 않도록 내면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상대방에게 노력을 많이 했고 아직도 노력을 많이 하는 중인데 트러블이 생기고 해결하지 못할 정도로 상황이 악화된다면 깔끔하게 헤어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사람만 지칠 정도로 노력하는 상황이라면 이 관계를 언젠가는 끝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사람을 세상에 많으니 너무 힘들어하지 맙시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