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뱀 꿈 해몽 40가지 의미 총정리

뱀 꿈 해몽 40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뱀이 나오는 것은 앞으로 훌륭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이기도 하고 일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얻어서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상황에 따라 뱀꿈 해몽의 의미가 달라지지만 뱀이 나온 것은 일에 있어서 꾸준하게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받고 앞으로 평안해질 것을 의미해주는 꿈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뱀꿈 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뱀이 달려드는 꿈

뱀이 나에게로 달려드는 뱀꿈은 앞으로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순탄하게 풀리고 있던 일이 생각지 못한 일로 인해서 어려움이 생기고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겨서 고생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이런 궂은일을 당할 수 있는 꿈이니 항상 조심하고 차분하게 행동해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합시다.

누런 뱀을 보는 꿈

관재수가 있거나 송사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혹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항상 언행과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길에 뱀이 가득한 꿈

길에 뱀이 가득한 꿈은 본인의 가족 구성원의 여성이나 주변 사람이 임신을 하고 교육분야에서 일하게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이 아이는 지도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성장해 학자로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뱀한테 물려서 독을 짜는 꿈

횡재수가 있어서 복권 당첨이나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혹은 사업이 번창해서 재물을 얻게 되는 좋은 꿈이니 재미로 로또는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검은 뱀을 보는 꿈

꿈에서 검은 뱀은 아무도 개척하지 않은 분야를 연구하게 되거나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평소에 집념이 강한 사람이라면 본인의 분야에서 더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뱀의 꼬리만 보이는 꿈

뱀이 나이게 다가오는데 꼬리만 보인다면 그것은 경쟁자와 치열하게 경쟁을 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같이 일을 하던 사람과 뜻하지 않게 경쟁을 하게 되고 한 사람을 두고 다른 사람과 함께 좋아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뱀을 잡을 뻔했다가 놓치는 꿈

나에게 들어오려고 하던 재물이나 이득 행운이 눈앞에서 사라지게 될 흉몽입니다.

뱀이 다리를 물었는데 뱀의 머리를 자른 꿈

꿈에서 뱀에게 다리를 물리는 것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근데 이때 뱀의 머리를 잘라버렸다면 반대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갑자기 위기가 닥칠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뱀이 머리가 없고 꼬리만 있는 꿈

앞으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멀어지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일로 인해서 우정이 흔들리게 되고 이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소중할 사람일수록 서로 더 배려하고 인연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하세요.

뱀을 활로 쏴서 죽이는 꿈

내가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실수 없이 방해 없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뱀이 몸에 들어왔다가 나가는 꿈

뱀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나의 신분이 높아지게 되고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말해줍니다. 그렇지만 뱀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꿈은 잘 진행 중이던 일이 중간에 잘못되어서 안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이니다.

뱀이 몸을 감은 채로 노려보고 있어서 뱀을 떼어내 버리는 꿈

이혼수가 있습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겨서 이혼을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뱀은 완전하게 떼어낸 것이 아니라면 별거를 하게 될 수 있고 뱀을 죽여버렸다면 배우자가 개과천선을 해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뱀이 몸을 감고 나를 노려보는 꿈

이 꿈은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집 분위기가 어수선해질 것을 말해주는 뱀꿈입니다. 그러니 배우자와 평소에 대화를 많이 해서 서로 섭섭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뱀이 문으로 들어오는 꿈

임산부인 경우에는 앞으로 아주 귀여운 아이를 낳게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연인과의 혼담이 오가거나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기쁘고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으니 항상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하세요.

뱀이 문틈으로 들어오는 꿈

현재 심적으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주변을 잘 살피도록 노력하고 심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멘털 관리를 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것은 곧 태어날 아이가 몸이 약하게 태어날 것을 말해줍니다. 그렇지만 임신기간 중에 잘 챙겨 먹고 건강관리를 잘하신다면 충분히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뱀이 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정신적은 균형이 무너지게 돼서 판단력을 잃고 상대방의 기에 압도되거나 남의 속임수에 넘어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평소에 존경하던 사람이 곤경에 처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본인도 함께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함께 모든 일에서 조심하는 것이 좋고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면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옆에서 힘을 주도록 하세요.

실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꿈

어학 쪽으로 재능 있는 딸을 낳게 될 꿈입니다. 언론이나 동시통역사 등에 소질이 있을 것입니다.

뱀이 손을 무는 꿈

뱀은 권력과 재물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뱀이 손을 무는 것은 앞으로 생활에 있어서 풍족해지고 바라던 바가 이루어져서 심적으로도 편안해질 것을 말해줍니다. 길이가 긴 뱀일수록 운이 더욱더 크고 길게 작용합니다.

뱀이 이불로 들어오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되어서 연애를 하게 되고 결혼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을 만나는 자리가 생긴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서 좋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내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이 꿈은 나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특히 입조심을 해야 하는 경고성 메시지가 담겨있는 꿈입니다. 남을 험담하거나 비방하다가 내가 곤란해지게 되고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고 상대방에 세 직접 심한 말을 해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될 수 있으니 항상 언행과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뱀이 인사하는 꿈

앞으로 출세를 해서 금전적으로 여유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항상 운이 나에게 작용해서 일이 잘 풀리고 높은 직책을 맡고 막중한 임무를 맡아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그러니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도록 하세요!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뱀이 치마 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앞으로 몸이 약해지게 되고 작은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심신이 지치고 고통받게 되며 건강상태가 약해져서 병원신세를 질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너무 모든 일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도록 하세요.

뱀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내가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했던 일이 잘 풀려서 아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힘들게 해 온 일이 한순간에 성공하게 되어서 탄탄대로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정말 힘들겠지만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이런 좋은 일이 생길 테니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뱀이 항문으로 들어오는 꿈

뱀이 항문으로 들어왔다면 전염병에 감병 되는 등 질병을 얻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전염병이 옮게 되거나 과로로 인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서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평소에 항상 청결을 중요시하고 체력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큰 뱀이 쫓아오다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부담스럽거나 거추장스러운 일이라서 피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어쩔 수 없이 그 일을 수락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미혼 여성인 경우에는 상대가 싫지만 어떨 수 없이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쓸데없는 일과 말로 인해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고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말장난으로 던진 말로 인해서 좋지 않은 평판을 듣게 되어서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평소 언행에 조심하도록 합시다.

뱀이 허물을 벗는 꿈

허물을 벗는 뱀을 본 꿈은 앞으로 새로운 마음과 기분으로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평소에 하는 일이 지지부진했다면 다시 마음을 다잡고 일을 진행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무기력하고 힘이 나지 않는다면 일하는 곳의 분위기를 바꾼다던지 잠시 나에게 휴식을 준 뒤 새롭게 일을 시작해보도록 하세요.

뱀이 개구리를 잡아먹는 꿈

뱀이 개구리를 잡아먹는 꿈은 방해자로 인해서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뱀이 돼지를 삼키는 꿈

뱀이 돼지를 삼키는 꿈은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됨을 말해줍니다.

뱀이 여자를 무는 꿈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황금색 누런 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돈을 나타내는 누런 색과 알이라는 생산의 의미를 함께 내는 꿈입니다. 생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앞으로 큰 수익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뱀이 칼을 삼키는 꿈

단체나 관청에서 나의 능력을 인정해서 큰 권리를 줄 것입니다. 그러니 나의 능력을 인정해준 만큼 나의 실력을 보여주어서 실망시키지 않도록 하세요.

뱀한테 잡아 먹히는 꿈

앞으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작은 사고가 생기는 등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사소한 일로 싸우게 되거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시체에서 뱀이 나오는 꿈

꿈에서 시체는 일이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고 뱀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시체에서 뱀이 나오는 것은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뱀을 낳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일에 있어서 아주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을 것 같으니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서 모든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흰 뱀을 보는 꿈

꿈에서 흰 뱀을 보았다면 내가 일하고 관심 있는 분야에서 아주 크게 성공해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돈을 벌게 되거나 어디서든 나의 능력을 인정해주고 함께 일을 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나의 노력 끝에 내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으니 지금처럼 힘내서 일하도록 하세요.

뱀이 교미하는 꿈

힘 있는 사람이나 단체와 좋은 계약을 해서 금적적으로 아주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붉은색의 뱀을 보는 꿈

뱀의 색이 화려하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앞으로 구설수가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언행을 조심하고 돈 관리를 잘하도록 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