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해태 꿈 해몽 7가지 의미 총정리!

해태 꿈 해몽 7가지 의미 총정리!

해태는 선한 사람은 그냥 내버려두고 악한 사람은 머리의 뿔로 받아버린다고 하는 한국과 중국의 상상의 동물입니다. 서양에서는 외뿔사자 로 부르기도 하고, 중국에서는 신양, 식죄 라고도 부르는데요. 그 형태가 상상의 동물이다 보니 상당히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사자가 결합된 형태로 보고있지만, 해태의 몸에서 용과 같은 비늘을 표사하기도 해요. 해태는 선악을 판단하여 알게된다는 재앙을 물리치는 신수로 더 잘 알려져있는데요. 이런 형상이 나타나는 해태꿈 해몽 은 상당히 다양하게 풀이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길몽 일지 흉몽 일지 알아보겠습니다.

해태상을 안고 집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태가 화재나 재앙을 물리치는 신수 인 만큼, 불길한 운이나 흉액을 미리막아 가정을 평안하도록 지키게되는 길몽 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품에 안겨있는 꿈은 태몽 으로 해석하기도합니다. 혹시 주변에 아기를 가진 지인이 있는지도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해태와 대화를 하는 꿈

명예운과 관련이 있는 길몽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높은 상사나 어른에게 받은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어 명예가 높아지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해태가 자신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꿈

이 꿈도 2번과 마찬가지로 명예운과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경쟁자와 경합을 벌일 일이 있다면, 이겨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해태를 피해서 도망가는 꿈

해태가 다가오는 꿈은 보통 길몽 에 가까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피해서 달아나거나 도망가는 꿈은 흉몽 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 해몽 은, 직장에서는 권리를 상실하게되고, 사업을 하고있다면 실패나 역경이 생기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해태를 타고 동물원 안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명예운과 관련이 있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체에서 명성을 떨치게될 꿈으로, 입학, 취직, 승진 등을 나타내는 길몽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해태가 다가와서 혀로 핥아주는 꿈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해태꿈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있는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어 성공을 하게될 길몽 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태에게 물리거나 상처를 입는 꿈

이 꿈은 나쁜 꿈 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일이 잘 풀리고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해태가 재앙을 물리치는 신수라는 점에서, 나에게 일어날 재앙을 물리쳤다고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