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끼, 큰토끼 꿈 해몽 84가지 의미 총정리

토끼, 큰토끼 꿈 해몽 84가지 의미 총정리

목차

토끼꿈 의미와 해몽은?

토끼는 나약하고 선량한 사람, 성직자, 정치가, 종업원, 가정부, 교육자, 재물, 벼슬, 이권, 학과, 진리를 상징합니다.

토끼를 보는 꿈은?

순진하고 착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런데 만약 흰색이나 누런색 토끼를 봤다면 행운이 찾아오지만 붉은 토끼를 보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토끼를 기르게 되는 꿈은?

재물이 불어나게 되는데 토끼가 많이 번식하면 번식할수록 재물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자라면 앞으로 결혼하게 될 운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기혼자라면 부부 관계가 더욱 좋아지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집으로 토끼가 들어오는 꿈은?

주변의 다른 사람을 도와주면서 일이 잘 진행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에서 토끼떼가 놀고 있는 꿈

장차 무수한 정객들을 거느린 정치가가 될 수 있는 꿈으로 당의 당수 같은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끼우리에서 토끼가 나오려는 꿈

직장인이라면 회사가 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소속 되어 있는 곳에서 나오려고 하는 꿈입니다.

검은 토끼를 보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잘 진행이 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며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가정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쾌차하게 될 수 있으며, 혹은 그간 골머리를 앓고 있던 일들이 해결될 수 있다고 합니다.

토끼가 나무에 오르는 꿈

내 자신이 힘든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힘든 시기일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징조입니다.

예쁜 토끼를 안거나 쓰다듬고 있다면?

임신을 하거나 뜻밖의 선물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결혼한 부부가 있다면 예쁜 딸을 임신하게 될 의미입니다. 또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기 때문에 이로인해 가정이 화목해지고 안정을 찾데 될 꿈입니다. 태몽으로 꾼다면 딸입니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예술가라면 그 쪽 방면으로 좋은 성과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아주 귀여운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고 귀하고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것을 상징합니다.

산토끼를 따라가는 꿈은?

사업에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변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토끼가 깡총깡총 뛰는 것을 본 꿈

여기저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되는 꿈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끼를 기르게 되는 꿈은?

우리가 하는 일에 있어서 자신의 성향과 맞아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런 점에서 일치하는 꿈입니다. 재물이 불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토끼장에다 토끼들을 기르면 여러가지 일을 시도해보거나 사람들이 생업에 종사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런데 기르던 토끼가 도망을 가버리면 재물을 잃거나 실직을 하게 됩니다.

토끼를 보았는데 그 색이 흰색이라면?

하얀색 털의 동물은 조력자나 안내자 등의 뜻을 의미합니다. 내가 어려울 때 이를 해쳐나갈 수 있는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어질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토끼털을 얻는 꿈은?

얻은 양에 비례해서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토끼가 도망을 치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도망가는 토끼를 돌이나 막대기로 때리면 잔꾀를 부리는 아랫사람이나 거래처를 설득시켜 일을 원만하게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논밭에서 놀고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이로 인해 권력을 얻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토끼가 뛰어다니는 꿈은?

이 꿈은 승진을 한다거나 부부 사이가 더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니다.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토끼가 달에서 떡방아를 찧는 꿈은?

선남선녀는 애인을 만나게 되고, 기혼자라면 귀인을 만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회색 토끼를 본 꿈은?

대인관계가 원활해질 것을 의미하고 여러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토끼꿈입니다.

토끼가 내게 달려오는 꿈은?

미혼인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산토끼를 잡는 꿈

추진중인 사업이 성과가 좋아져 날로 번창할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끼를 선물받거나 새끼 토끼를 안고 집으로 오는 꿈은?

예쁜 딸아이를 얻는 태몽이거나 재물이 늘어나 풍족해지는 꿈입니다.

토끼 여러마리가 숲속에서 잠을 자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사업 등에 연관이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덫에 걸려 발버둥치는 것을 보았다면?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여러가지 이유로 현재의 직장생활과 직업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로버풀을 토끼에게 먹이로 주는 것을 본 꿈은?

생산적인 일이나 상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크게 올리고 많은 직원을 거느릴 토끼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에서 키우던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하던 일이 잘 되어 수입이 늘어나 재물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예술가라면 작품을 인정받아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꿈입니다.

신선한 먹이를 주고 있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것으로 보여지는 암시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까지의 투자가 헛되지 않고 매출로 되돌아 올 것을 암시하며 직장에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이나 진급하고 연봉도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각종 논문 등을 발표하게 되고 이를 인정받아 문학 쪽으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토끼가 다른 동물과 장난을 치는 꿈은?

물질적, 정신적 문제로 여러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하얀 토끼가 집으로 오는 꿈은?

태몽으로 딸과 관련된 태몽으로 아주 좋은꿈입니다.

토끼가 토끼장에서 나오려고 안간힘을 쓰는 꿈은?

자신을 억압하고 있는 환경에서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쓰게 되지만 그로 인해 여러가지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특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를 쫓았는데 이를 놓치게 되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나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 일원 중 하나가 분가를 하게 되거나 출장을 나가게 되는 등의 이동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늑대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도둑을 맞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흉몽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고 있는 꿈

사람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랫사람이 일을 그만 두어 어려움을 겪거나 눈을 속이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토끼떼가 들판에서 뛰어노는 꿈은?

내가 맡고 있는 일들을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활발하게 추진해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들이 승천하는 꿈은?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로또를 사도 좋습니다.

조용히 있는 토끼를 바라본꿈은?

천진난만한 사람을 사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검은 토끼였다면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꿈은?

깊은 학문을 닦아 진리를 깨닫고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출판을 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토끼를 사는 꿈은?

선물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생활이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살아갈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산토끼가 숲속이나 바위 뒤로 숨어버리는 꿈은?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일을 하게 되지만 생각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자고 있는 토끼를 본 꿈은?

인기가 있는 직종에 종사하게 되거나 좋은 아이템을 가진 사람과 사업을 논의할 징조의 꿈입니다.

산토끼를 잡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진출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가 새끼 낳는 것을 목격했다면?

이 꿈은 그동안 힘들게 노력해왔던 것들이 하나둘씩 풀리게 되면서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술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어떤 특정의 작품으로 인정받게 될 수 있으며 학자는 무언가를 발견하거나 발명 등으로 명예를 충족하게 될 꿈입니다.

풀밭에서 풀을 뜯고 있는 토끼꿈 해몽은?

내가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가정이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누리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토끼가 너무 귀여워 안고 있는 꿈은?

태몽으로 예쁜 딸을 출산하게 됨을 암시하며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선물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토끼가 품으로 달려드는 꿈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사교성이 좋은 자식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수많은 토끼들이 자연에서 자유스럽게 놀고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작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거나 지원해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거나 진행중인 일을 의욕적으로 빠르게 추진시켜 나가게 될 꿈입니다.

품에 안은 토끼꿈 해몽은?

내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될 것을 암시하며 태몽이라면 귀엽고 예쁜 딸을 낳을 징조의 꿈입니다.

토끼가 새끼를 낳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다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명예가 드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면 인정을 받아 명예와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신제품 개발로 대박아이템을 얻게 되고 이로인해 큰 돈을 벌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취업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조만간 좋은 곳에 취업을 하거나 진급을 하게 될 꿈입니다.

토끼떼가 정원에서 놀고 있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토끼 여러 마리를 보았다면?

토끼 하얀색은 진실, 얼룩무늬는 용맹, 빨간색 토끼는 예술을 상징합니다.

토끼 새끼가 모여있던 것을 본 꿈은?

가정에 기쁜 일이 생겨 이로인해 행복을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물운도 좋아지며 결혼수나 임신설 등 좋은 소식이 생겨나게ㅐ 될 꿈입니다.

토끼들이 숲속에서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 꿈은?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업가와 대면을 하거나 인기있는 직업에 종사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출산에 주의해야 합니다.

토끼가 방안에 들어온다면?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환자의 경우 완쾌될 길몽입니다.

맹수에게 쫓겨 도망가고 있는 토끼를 보았다면?

일이 많아지게 되며 잘 풀리지 않아 근심이 늘어나거나 걱정거리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가 토끼를 직접 기르고 있다면?

사업 자금이 불어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굉장히 번식력이 강해서 재물도 많이 들어올 것이며 사업운, 금전운 길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가 어떤 동물에게 쫓기는 꿈은?

자신이 몸담고 있던 곳에서 떠나거나 아니면 자신과 관련된 사람이 자신의 곁을 떠나려 하게 되는 꿈입니다.

죽어있는 토끼를 보았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뜻밖의 사고로 근심이 쌓일 수 있는 꿈입니다.

토끼장에서 키우고 있었다면?

사업을 벌리거나 직장에서 직무에 종사하게 됨을 보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토끼가 옷자락을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은?

우연히 자신을 이끌어 주고 도와줄 사람을 만나 그 사람의 협조로 일을 쉽게 이루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바위를 오르는 꿈

승진이나 취직 등 직위가 올라가고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토끼를 기르고 있었는데 도망가 버린다면?

직장인은 실직할 위험에 처하게 될 수 있고 자영업자는 종업원으로서 금전적 손실이 따를 수 있는 꿈입니다.

토끼에게 내가 물리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고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잡은 토끼를 놓친 꿈

열심히 노력했으나 생각만큼 일의 성과가 좋지 못해 실망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토끼인가 하고 바라보았더니 사자인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경솔하게 처신하면 손해를 보지만 대범하게 행동하면 행운이 도래할 꿈입니다.

토끼를 산에서 잡았다면?

사업성과가 날로 번창하게 되고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죽는 꿈

뜻하지 않게 근심걱정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재물에도 손실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토끼를 잡는 꿈은?

직장이나 자신이 하는 일 사업 등 이익이 될만한 상황이 생길 것을 나타내고 실제로 이익이 발생하거나 이권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토끼에게 풀을 먹이로 주었다면?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식구를 거느리게 될 꿈입니다.

토끼떼가 산에서 노는 꿈은?

장차 무수한 정객들을 거느린 정치가가 될 꿈으로 당의 당수 같은 높은 지위를 얻게 될 꿈입니다.

토끼를 품에 안고 있는 꿈

연애운이 상승하여 이상형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태몽으로 해속 될 수도 있는데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산에서 흰토끼를 보는 꿈은?

그동안 고생과 고민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나 맹수가 토끼를 물어간 꿈은?

도둑이 들거나 실수 사고 등으로 재물이 빠져나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얻는 꿈은?

토끼털을 깎거나 앙고라 등의 토끼털을 얻으면 그 양에 비례하는 만큼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토끼한테 물려서 피를 흘린다면?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되고 하는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될 꿈입니다.

깡충깡충 뛰는 토끼를보는 꿈은?

여기저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되는 꿈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꿈입니다.

사육장에서 토끼를 키우는 꿈

일거리를 얻게 되거나 직장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혹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거나,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토끼장에서 토끼가 빠져나오려는 꿈은?

회사원이나 하급 관리가 직장을 떠나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토끼가 어디론가 도망가거나 죽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토끼가 어디론가 도망가는 꿈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며 죽은 것을 보고 있는 것은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나 사건으로 걱정이 많을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이로 인해 집안이나 직장, 사업장에서 제 역할을 못할 수도 있어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해야 합니다.

논밭을 뛰어다니는 토끼를 보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이로 인해 권력을 얻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다른 동물과 싸우거나 장난을 치는 꿈은?

종교 등 정신적 문제로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게 되니 마음을 넓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