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끼 꿈 해몽 10가지 의미 총정리

토끼 꿈 해몽 10가지 의미 총정리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를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는 꿈은 가정과 직장 모두 안정되고 평화로움을 의미한다.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안심해도 좋다. 일이 잘 풀려서 안정을 찾게 될 것이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를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당신이 발명가라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고 상품화되어 돈으로 연결될 것을 의미한다. 예술가라면 작품을 발표하여 인정을 받게 된다. 돈도 들어와 생활이 안정된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

토끼는 학업이나 재물, 정신, 고용인, 하위직 관리, 사원, 학자를 의미하는데 사람을 의미할 때는 마음이 착하고 어진 사람을 상징한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 아랫사람이 일을 그만 두어 어려움을 겪거나 눈을 속이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또 사귀던 애인이 딴마음을 먹을 수도 있다. 원하지 않는 직장변동이나 부서이동이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성격이 강한 사람이 주는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다.

덫에 걸린 토끼가 발버둥을 치고 있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 마음이 어진 사람 등을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덫에 걸린 토끼가 발버둥을 치고 있는 꿈은 원하지 않는 위치와 일을 하고 있지만 용기가 없어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과감한 결단을 내려야겠다.

전설속에서처럼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 또는 마음이 어진 사람 등을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전설처럼 토끼가 달에서 떡방아를 찧는 꿈은 결혼상대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한동안 태평세월을 보내게 될 것이다.

토끼가 방안에 들어와 있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 또는 마음이 어진 사람 등을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가 방안에 들어와 있는 꿈은 한동안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 큰 사고는 아니므로 마음을 담대하게 먹고 처리하면 될 것이다.

토끼가 바위나 수풀속으로 도망치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를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가 바위나 수풀속으로 도망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방향과 목표가 분명치 못해서 혼란스러움을 의미한다. 다시금 처음으로 돌아가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일을 면밀히 검토하고 목적과 목표를 분명히 하는 게 좋겠다.

토끼장에서 토끼가 나가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 학업, 정신, 고용인, 사원, 학자를 의미하거나 마음이 착하고 어진 사람을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장에서 토끼가 나가는 꿈은 자신의 사업장에 데리고 있던 종업원이나 고용인이 나가려고 함을 의미한다.

실험용 토끼가 되어 토끼장에 갇힌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를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실험용 토끼가 되어 토끼장에 갇힌 꿈은 마음의 부담이 매우 큰 상태임을 의미한다. 자신의 불안과 답답함의 원인을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는 게 좋겠다. 용기를 가지고 실천에 옮기는 노력도 필요하다.

토끼가 떼를 지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토끼는 임신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성직자, 교육자, 재물, 관직운, 진리, 학업, 정신, 고용인, 사원, 학자를 의미하거나 마음이 착하고 어진 사람을 상징한다.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 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여러 마리의 토끼가 떼를 지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대단한 길몽이다. 금전운이 따르고 가정에 경사가 겹쳐 웃음이 넘칠 징조이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