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끼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토끼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토끼를 본 것은 앞으로 나에게 행운이 와서 하는 일마다 잘되고 많은 이득을 얻게 됨을 말해줍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내가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되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항상 적극적으로 노력해서 행운을 거머쥐도록 하세요! 또 토끼는 임산과 출산, 다산, 일에 대한 성취감, 재물, 관직운 등을 상징합니다. 흰색이나 누런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 털이나 붉은 털로 뒤덮인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합니다. 그럼 토끼 꿈해몽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꿈에서 토끼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았다면 사업에서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입니다. 앞으로 사업에 있어서 큰 이득을 얻게 될 테니 지금처럼 노력하신다면 크게 성공하실 수 있을 거예요.

토끼가 실내에 있는 꿈

토끼가 실내에 들어와 있는 꿈은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고 질병과 우환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말해주는 토끼 꿈입니다. 지금까지 하는 일이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고 힘들었다면 앞으로는 예전보다 일이 잘 풀려서 웃을 일이 넘쳐날 것입니다.

토끼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

앞으로 귀인이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거나 지위가 상승하게 되고 직장을 얻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지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직장인이면 승진을 취준생이라면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토끼가 비참한 모습을 하고 있는 꿈

본인이 학자나 의사라면 좋은 운세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외출할 때 직접 운전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일에 있어서는 잘 풀릴 수 있지만 사고수가 조금 있기 때문에 평소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도망가는 토끼를 때려서 잡는 꿈

도망가는 토끼를 때려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거래처나 동료들을 잘 설득해서 현재 진행 중인 일을 순리로 끝내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토끼가 옷자락을 물고 있는 꿈

토끼가 나의 옷자락을 붙잡고 있거나 물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생각하지 못했던 귀인이 나에게 나타나서 큰 도움을 줄 것을 말해주는 좋은 꿈입니다.

토끼가 사자로 변하는 꿈

토끼가 사자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면 앞으로 내가 하는 일에 협력자가 나타나서 일의 마무리를 깔끔하고 순조롭게 마감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평소에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고 내가 도움을 받아서 잘 되었다면 나중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만나면 친절하게 도움을 주도록 합시다.

여러 마리의 토끼가 잠자는 꿈

직장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부러움을 사게 될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임산부인 경우에는 무리하지 말고 당분간 조심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가 토끼장에서 나오려고 안간힘을 쓰는 꿈

현재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나오고 싶거나 탈퇴하고 싶지만 쉽게 나오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속해있는 곳에서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당당하게 맞서서 갈등을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앞으로 종교적인 문제로 집안에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담이 오고 가는 와중에 종교적인 문제로 집안이 마찰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서로 의견 차이를 잘 마무리 짓도록 노력하세요.

토끼가 다른 동물에게 쫓기는 꿈

내가 어딘가를 떠나게 되거나 누군가가 나를 떠나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직장을 그만두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떠나거나 부하직원이 나를 떠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평소에 언행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가 숲이나 바위 뒤로 숨는 꿈

좋은 결과를 기대하면서 무언가를 시작하지만 생각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것을 말해주는 토끼 꿈입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너무 결과를 기대하면서 무언가를 시작하지 말고 그냥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다 보면 원하는 결과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거예요.

달에서 토끼가 방아 찧는 꿈

집안이 번성해서 가족이 평온하게 살게 될 꿈입니다. 미혼인 사람인 경우에는 앞으로 혼사를 치르게 될 수 있고 기혼자인 경우에는 사랑스러운 아이를 갖게 될 좋은 꿈입니다. 가정이 평안한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는데 정말 좋은 꿈을 꾸셨네요!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노는 꿈

가정이 안정되고 직장에서도 나의 입지가 안정되어서 위태로웠던 순간들이 지나고 평화로운 날이 펼쳐지게 될 좋은 꿈입니다.

토끼가 줄 을지어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

앞으로 운이 따라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걱정 근심이 사라지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

직장에서는 부하직원이 사표를 내어서 일이 더 늘어나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연인이 있다면 상대방이 바람을 피거나 변심을 해서 사이가 안 좋아질 징조입니다. 그러니 평소에 직원과 연인과 대화를 많이 하고 서로 서운했던 일이 있으면 잘 풀어서 이런 일이 없도록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덫에 걸린 토끼가 발버둥 치는 꿈

내가 속한 모임이나 단체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입장이 난처해서 눈치만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산토끼가 나에게 달려오는 꿈

먼 곳에서 반가운 친구가 나를 찾아오거나 미혼 여성이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좋은 꿈입니다.

토끼가 손을 물어서 피를 흘리는 꿈

앞으로 재물이 생겨서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고 사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서 금전적으로 여유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심오한 학문을 연마해서 진리를 깨닫게 되고 논문 발표나 각종 학술 세미나에 참석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오래된 책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해서 출판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그러니 지금 하는 일이 있다면 인내를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도록 합시다.

가족 중 누군가가 토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이 토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은 앞으로 집안에 행운이 따라서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되고 평안이 따를 토끼 꿈입니다. 또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일 수 있고, 집이 일어서게 되거나 여려 곳에서 재물과 이익이 생겨서 행복함을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도망가는 토끼를 잡아서 죽인 꿈

토끼는 꿈에서 정신적 물질적 자산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이런 토끼를 잡아서 죽였다면 내가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서 금전적인 손해를 볼 것을 말해줍니다. 또는 갑자기 작은 사고나 질병이 생겨서 돈 쓴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평소에 돈을 아껴 쓰고 일에서는 차분하게 진행하고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풀 속에서 토끼를 잡는 꿈

앞으로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일생에서 가장 큰돈을 벌어들일 것입니다. 생산업에 투자를 한다면 큰 성과를 올리고 점점 발전해서 대업을 이룰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운이 따르는데 노력까지 한다면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죽었던 토끼가 다시 살아나는 꿈

꿈에서 토끼가 죽는 것은 생각지 못했던 문제가 발생해서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손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토끼가 죽었다가 살아났다면 갑자기 생겼던 어려운 문제를 잘 이겨내게 되고 내가 일하는 분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성공할 것을 말해줍니다. 이렇게 고난을 한번 겪고 나서 다시 일어난 후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마음에 여유도 생길 것이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자그마한 장애가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도록 하세요.

토끼장에서 토끼를 사육하는 꿈

앞으로 여러 분야의 일을 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토끼를 토끼장에서 사육을 했다면 지금 하는 일 이외에 다른 분야에도 발을 들여서 관심을 갖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자신의 본업 이외에 다른 분야의 업무에 관심을 가지게 되거나 여러 취미활동을 즐기면서 삶에 활력소를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어떤 일을 하던지 본업에 소홀해지지만 않는다면 한 번에 두 마리 세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세요.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본 꿈

앞으로 상당히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작품을 출판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얀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결혼한 여성의 경우에는 임신을 해서 귀여운 딸을 낳게 될 태몽이고 그렇지 않다면 손님이나 친인척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