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쥐 꿈 해몽 20가지 의미 총정리

쥐 꿈 해몽 20가지 의미 총정리

쥐 꿈 해몽에서 쥐는 근심과 걱정을 상징하는데요. 어젯밤 꾸신 쥐 꿈을 잘 생각해보시고 나의 꿈과 맞는 이야기를 오늘 알아볼 쥐 꿈 해몽에서 찾아보도록 합시다.

고양이가 쥐를 쫓아다니는 꿈

요즘 한창 어수선했던 상황이 있으셨나요? 그런 상황이 점점 좋아지게 될 것 같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따라다니는 꿈은 범인을 좇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이나 협조로 일이 성공하게 되거나 그동안 걱정하셨던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 같아요. 내가 주도적으로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해보도록 하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은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은 일로써 성공을 해서 기쁨을 누리게 되고 보상을 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나의 노력에 따른 대가로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고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내가 하고 있는 분야를 더 믿고 열심히 해서 내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과자 안에서 쥐가 나온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고민할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과자에서 쥐가 나오는 쥐꿈은 내가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되거나 일에서 문제가 생겨서 불안함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움을 겪게 되고 일이 내 생각처럼 되지 않아서 답답해질 것 같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천천히 행동하도록 합시다.

구멍마다 쥐가 가득한 꿈

하는 일마다 대성해서 많은 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구멍마다 쥐가 가득한 쥐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이 성공하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고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꿈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라서 좋은 반응을 보여서 생각지도 못할 만큼 행운이 생길 거라고 합니다. 그러니 진행 중인 일을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해서 실수하지 않도록 합시다.

쥐가 집을 어지럽히는 꿈

앞으로 달갑지 못할 일이 생기게 되어서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쥐가 집안을 어지럽히는 쥐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고 상황이 어수선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나와 가깝게 지내고 있는 사람과 작은 일로 다투게 되어서 감정이 상하게 될 수 있고 진행 중이던 일이 중간에 엎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일적으로도 너무 무리하기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합시다.

방천장에서 쥐가 떨어져서 죽는 꿈

집에 질병과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방 천장에서 쥐가 떨어져서 죽는 쥐꿈은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어떤 문제로 인해서 집안 상황이 어수선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도둑이 들어서 무언가를 잃게 되거나 가족 중에 몸이 아픈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집안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가족들을 잘 챙기도록 합시다.

방에 있던 쥐를 잡는 꿈

잘못을 바르게 잡아서 질서 정연한 생활을 하게 될 쥐꿈입니다. 방안에 있던 쥐를 잡는 꿈은 직장에서 나쁜 일을 도모하고 있던 사람을 밝혀내게 되거나 올바른 일을 행해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얻게 될 것 을 의미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나의 기준을 바르게 잡고 임한다면 나에게 이로움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항상 행동 하나하나에 신경 쓰고 나의 올곧음을 보여주도록 합시다.

방에 쥐가 돌아다니는 꿈

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방에서 쥐가 돌아다니는 꿈은 집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집에 도둑이 들어서 물건을 가지고 갈 수도 있고 작은 사고가 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내 힘으로써는 해내기 힘든 일을 맡게 되어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하기보다는 항상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잡았던 쥐가 도망가는 꿈

내가 지금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잡았던 쥐가 도망가는 쥐꿈은 계획하고 있던 일이 원하는 대로 성사되지 않아서 실망을 하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잘 진행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서 진퇴양난에 빠져 난감해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무리해서 일을 하지 말고 침착하게 할 수 있는 만큼 진행하도록 합시다.

쥐가 강아지와 노는 꿈

부부 사이나 연인 사이에 진지하게 생각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꿈에서 쥐가 강아지와 노는 쥐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중요한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나 주거문제로 인한 이야기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일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합리적인 결론을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상대를 배려하고 양보하면 둘이 중간 지점을 찾아서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쥐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

나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신분상승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꿈에서 쥐가 호랑이로 변하는 것은 내가 꾸준하게 노력을 해서 그에 합당한 결과로 만족스러운 대가를 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직장인인 경우 진급을 하게 되어서 높은 직급에 오를 수 있고 사업가라면 회사의 규모가 커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포기하지 마세요.

쥐가 머리를 내밀고 있는 꿈

누군가에게 관심을 받게 될 꿈입니다. 쥐가 머리를 내밀고 있는 쥐꿈은 누군가가 나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를 주시하고 있는 것을 말해줍니다. 승진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면 직장 상사가 나를 주시하고 일처리를 잘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있을 수 있고 다른 의미로는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일에서도 사랑에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합시다.

쥐가 급하게 도망가는 꿈

집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쥐가 급하게 도망가는 것은 집에 어려움이 사라지게 되고 기분 좋은 일이 마구마구 일어날 것을 말해줍니다. 자녀나 재물과 관련된 일에서 좋은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마다 잘될 꿈입니다. 경거망동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지금의 행운을 그대로 이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쥐가 내 몸에 새끼를 낳는 꿈

뜻하지 않는 문제로 인해서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쥐는 근심과 걱정을 상징하는데 쥐가 몸에 새끼를 낳는 것은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고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말해줍니다. 귀중품을 잃어버릴 수 있고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어서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시 내 물건을 잘 지키고 매사에 신중하도록 합시다.

쥐가 다른 짐승으로 변하는 꿈

쥐가 다른 짐승으로 변하는 쥐꿈은 이권 싸움에서 패배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운이 따르지 않아서 내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엄청난 상대를 만나서 심적부담을 가지고 일을 잘 해내지 못할 것을 말해줍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일에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침착하게 일을 진행하도록 합시다.

쥐가 덫에 걸리는 꿈

잡다한 일들이 말끔하게 해결이 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말해줍니다. 꿈에서 쥐가 덫에 걸리거나 고양이에게 잡혀가는 것은 평소에 나를 혼란스럽게 만들던 일들이 말끔하게 처리되어서 심적으로 편안해질 것을 말해줍니다. 원하던 소망을 이루게 되고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하루하루 긍정적으로 살아가도록 합시다.

쥐가 손을 무는 꿈

귀인을 도움으로 출세를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쥐가 손을 무는 쥐꿈은 뜻하지 않은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좋은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나를 좋게 평가해 오던 사람의 추천으로 인해서 일을 잘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평소에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하고 나의 분야에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합시다.

쥐가 아픈 꿈

집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쥐가 아픈 꿈은 집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어서 몸과 마음이 힘들 것을 말해줍니다. 추진 중인 일이 실패할 수 있고 집에 작은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는 일에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 난관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침착하고 가족들을 잘 챙기도록 합시다.

쥐를 먹는 꿈

뜻하지 못한 일로 인해서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쥐를 먹는 꿈은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되거나 진행 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겨서 정신적으로 힘들어질 것을 말해줍니다. 순조롭게 진행 중이던 일에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 혼란스러워지고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쥐를 죽이는 꿈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말끔하게 해결될 꿈입니다. 쥐를 죽이는 꿈은 고심하던 문제가 말끔하게 사라질 것을 말해줍니다. 주변 사람들 간의 문제가 해결되고 집안이 평온해지고 어려웠던 일들이 잘 풀려서 마음이 후련해질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인내심을 가지고 나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이렇게 좋을 일이 생길 것이니 포기하지 말도록 하세요. 파이팅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