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리 깨지는 꿈 무슨 의미 일까

유리 깨지는 꿈 무슨 의미 일까

현실에서건 꿈에서 던 지 무언가가 깨진다는 거 자체는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특히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이 어떤 그릇이나 컵 같은걸 깨도 안 좋은 일 생긴다며 화를 내시고는 하는데요. 깨질 때는 감정도 중요하게 여기게 되는데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때에 따라 꿈에서는 현실에서는 못하는 걸 하게 되니까 후련한 기분마저 들기도 하는데요. 유리 깨지는 꿈은 어떤 것을 내포하고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설거지할 때 접시를 깨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이 중단이 되고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지금 계획하는 것이 있으시다면 잠시 뒤로 물러나 재정비해야겠습니다. 

유리에 베어서 피가 남

꿈에서는 피가 난다는 것이 좋은 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고 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재운이 따르니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시길 바랍니다.  

창문의 유리가 깨지는 꿈

집 창문이 깨지는 건 부부간의 문제가 생기게 되고 식구끼리 관계가 안 좋아집니다. 가정에서의 문제를 의미로 하는데 당분간은 가족끼리도 말조심을 하고 잘 챙기도록 합니다. 가정에 소홀했다가는 큰 불화가 되니 주의하세요.

본인이 유리를 깨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잘 되지가 않을 수가 있고 고생수가 있습니다. 원치 않는 돈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유리잔을 깨는 것

가까운 주변 지인과 친척 중에 누군가가 건강에 비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주위를 챙기셔서 어디 아픈 곳은 없는지 물어보도록 하세요.

유리병에 깨소금이 들어 있는 것

지금 현재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면 재물이 저절로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게을리하지 마시고 노력한 만큼 결과가 뒤 따릅니다.

유리가 저절로 갑자기 깨짐

평소에 하던 일을 중단하게 됨을 말하게 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무슨 문제가 없는지 잘 살펴보도록 합니다.

꿈에서 거울을 봄

운이 상승을 하고 좋아지며 모든 게 다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유리 깨지는 꿈에 관한 여러 가지 시각에서 볼 수가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는 좋지 않은 듯 보이나 위의 뜻 말고도 현재 누군가를 미워하고 불만이 있어도 그런 꿈을 꿀 수가 있다고 하니 되도록 해소하기 위해 풀도록 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