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는 꿈 해몽, 눈물 꿈 해몽 32가지 의미 총정리

우는 꿈 해몽, 눈물 꿈 해몽 32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일이 힘들게 되고 고난을 겪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일을 진행하는 중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일이 엎어질 수가 있으니 항상 침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오랫동안 우는 꿈

주위에 기쁜 일이 계속적으로 생기게 되고 경사스러운 통보를 받게 될 꿈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할 꿈이니 뭐든지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슬퍼서 울부짖는 꿈

이리저리 엉켜있던 문제가 잘 해결될 대 길몽입니다. 꿈에서 울면서 한탄과 슬픔이 크면 클수록 현실에서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우는 꿈

생각지 못한 일이 생겨서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고 잘 대처하도록 하세요.

친구가 우는 꿈

본인이 현재 외롭고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대인관계 문제도 점검해보도록 하고 자신의 정신도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 나를 붙들고 하소연하면서 우는 꿈

친척 중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는 예지몽입니다. 주변의 친척들에게 안부전화를 해보도록 하세요.

싸운 뒤에 우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사람과의 갈등이나 오해가 풀릴 것을 말해줍니다.

어린이가 우는 꿈

일이 난관에 부딪혀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이고 본인은 그 일을 해결해낼 능력과 자신감이 없어서 곤경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펑펑 우는 꿈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근심과 걱정들이 싹 사라져서 가슴이 뻥 뚫리고 후련해질 것을 말해줍니다. 오랜 시간 나를 괴롭혔던 일이 잘 해결되면서 금전적으로도 여유로워지고 대인관계도 더 좋아질 것입니다.

창밖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꿈

마음속에 맺혀있던 응어리와 현실적인 문제들이 해결될 것을 말해줍니다. 집에 경사가 생기고 축하받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젊은 여자가 흐느껴서 우는 것을 보는 꿈

불길한 일에 직면하게 되고 수습할 방법을 찾지 못해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부모님 때문에 슬피 우는 꿈

집안에 걱정과 우환이 생기거나 직장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본인에게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는 사람을 보고 느낌이 없는 꿈

어느 누가 자신을 불만스럽게 생각하고 있거나 그 사람으로 불쾌감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대성통곡하는 꿈

꿈에서 크게 소리를 내면서 울거나 통곡하는 것을 대성하게 될 꿈입니다.

시체를 껴안고 슬프게 우는 꿈

의도치 않은 큰돈을 만지게 되고 목돈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는 좋은 길몽입니다.

여러 사람이 소리를 내며 우는 꿈

재수가 좋아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길몽입니다. 지금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좋은 시기입니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우는 꿈

꿈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으면서 우는 꿈은 곧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사건사고로 인해서 해를 당하게 되거나 심적으로 힘들어질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경계를 늦추지 말고 주의 깊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눈물이 바다가 되는 꿈

눈물이 강이나 바다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 시원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애인이 눈물을 흘리면서 우는 꿈

애인과 이별을 맞이하게 될 조짐이고 할 수 없이 서로 분산해서 살게 됩니다.

갓난아기가 우는 것을 달래는 꿈

어떠한 고민거리로 인해서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굉장한 노력을 한 일에 어려움이 생겨서 수습하느라 부담스럽고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기뻐서 우는 꿈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친척 등 애인 등 보고 싶었던 사람이 집에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흐느껴서 우는 꿈

큰 소리를 내지 않고 흐느껴서 우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소원이 성취되어서 기뻐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눈물 날 정도로 웃는 꿈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 아주 술술 풀리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모든 일들이 막힘 없이 진행이 되면서 자존감도 올라가고 만족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피 흘리면서 우는 꿈

본인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고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우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내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은 원하지 않던 사실을 알게 되면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판단은 본인의 몫이니 정직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시원하게 울 수 없는 꿈

슬퍼서 울고 있는데 울음이 시원스럽지 못하고 남이 흉을 보지 않을까 걱정을 한다면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섭섭한 마음을 갖게 되거나 불쾌한 감정이 따르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집안에 누군가 죽어서 식구들이 통곡하는 꿈

상속 문제로 인해서 가족들이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상 본인에게 유리하도록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협의점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슬픈데 눈물이 안 나오는 꿈

슬픈데 눈물이 나오니 않는 꿈은 정신적으로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특히 일의 업무의 스트레스나 연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해결점을 찾으려고 노력해보세요.

백성들이 우는 꿈

국가 헌법이나 사회질서가 갱신되기를 염원하는 국가적 사회적인 소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얼굴이 눈물로 젖는 꿈

어떤 일을 하더라고 항상 불안한 마음을 떨칠 수 없어서 힘들어질 꿈입니다. 예전에 문제가 됐던 것이 다시 찾아오거나 곤경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시신 앞에서 누군가와 우는 꿈

주변 사람과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해결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

꿈에서 피눈물을 흘리는 것은 어렵고 힘든 처지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한 일에서 문제가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되거나 일을 처음부터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우는 꿈

집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장애,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무너지거나 재물을 잃게 되겠습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