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용 꿈 해몽, 태몽 72가지 의미 총정리

용 꿈 해몽, 태몽 72가지 의미 총정리

목차

땅 속을 뚫고 나온 용이 하늘로 솟구쳐 올라가는 꿈은?

이런 장면은 딱 SF소설이나 SF영화 혹은 전설 속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입니다. 이꿈은 현재의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력자가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되는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기도하고 있는 아내 앞에 용이 나타나 입에서 불을 뿜어내려다 되돌아간 꿈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묘해지며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아버지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총명한 두뇌를 가진 딸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그 아이는 자라서 고위관료나 정치가인 남편을 만나 가문의 명예를 더하게 될 꿈입니다.

용이 자신의 손가락을 무는 꿈은?

용이 내 손가락을 물었다면 손가락이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장차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귀한 아들을 얻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이 용으로 태어나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대성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여 승천하는 꿈은?

관직의 최고 지도자가 되거나 부와 명예를 가진 사업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용과 호랑이가 힘을 겨루는 꿈은?

두개의 조직이 한 가지의 이익을 놓고 싸우게 될 꿈입니다.

안갯속에 있던 용이 나타나는 꿈은?

안갯속에 어느날 용이 나타났다면 화들짝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꿈은당분간은 은둔생활을 하거나 비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논에서 헤엄치던 잉어가 잡자기 용이 되어 하늘로 승천한 꿈은?

잉어가 용이 되었다는 그 자체만으로 신기한데 하늘로 승천했다면 예사꿈이 아닙니다. 이 꿈은 두뇌가 탁월하고 지혜로움이 넘쳐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위치에 올라 천하를 호령할 위인이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상에 길이 남을 업적을 세워서 가문을 빛낼 아들이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용을 물리치는 꿈 해몽은?

용과 싸워서 물리쳤다면 아마도 신화나 전설 속 인물처럼 영웅담입니다. 이 꿈은 명예와 지위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곧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이며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용을 갖고 다닌 꿈은?

기혼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회적으로 존경받을 위치에 오르게 될 딸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암시합니다. 입반적으로는 자신의 능력으로 회사를 키우거나 단체의 대표로 승진을 할 것을 뜻하므로 집안의 경사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머리가 쥐의 머리로 변해 문틈을 갉아먹는 꿈은?

용의 머리가 쥐의 머리로 변했다면 참 볼품이 없을 것입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이 꿈은 지식인이라면 사회로부터 지탄을 받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사람이 용을 낳는 꿈은?

결혼한 여자는 훌륭한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며 특히, 청룡을 낳았다면 장차 장성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어 부와 명예를 갖고 사는 자식이 태어나게 될 아주 좋은 태몽입니다.

오색 찬란한 용의 새끼를 어떤 사람이 주어 치마폭에 담는 꿈은?

이런 꿈은 길몽입니다. 국가의 지도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 속을 뚫고 나온 용이 하늘로 솟구쳐 올라가는 꿈은?

현재의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력자가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던 용이 내게 달려들어 놀란 꿈은?

대를 이을 아들이 없던 집에서 마침내 옥동자를 분만하여 집안이 잔치 분위기에 휩싸이게 될 꿈입니다. 그 아들은 준수한 외모와 좋은 성격으로 부모에게 기쁨을 선사하게 될 꿈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던 용이 다시 내려오는 꿈은?

나와 반대 성향의 사람과 마찰이 생기면서 싸움과 갈등이 일어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내 배꼽으로 용이 들어가는 꿈은?

용꿈해몽 중 태몽의 하나로 한 시대를 뒤흔들만큼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용이 우리 집으로 들어온다면 이런 좋은 꿈이 어딨을까요. 이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되면서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게 되고 귀인이 찾아오게 될 것임을 알려주는 좋은 꿈입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여 승천하는 꿈은?

관직의 최고 지도자가 되거나 부와 명예를 가진 사업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꿈입니다.

우물 안에서 용이 밧줄을 타고 하늘을 오르는 꿈은?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횡재, 권세, 입사, 입학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구렁이나 뱀을 본 꿈은?

성공하여 부모를 공양하고 극진한 효도를 하게 될 딸을 출산하게 될 꿈입니ㅏㄷ.

누런색의 용이 울부짖으며 승천하는 꿈은?

아이가 크면 국가적인 큰 인물이 될것임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태몽입니다.

승천하던 용이 머리를 떨구거나 눈물을 흘리는 꿈은?

이해관계로 다툴수도 있으며 실물수나 병환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강이나 우물에 있던 용과 구렁이가 어우러져 함께 하늘에 오른 꿈은?

극회의원으로 나아가 입신양명하거나 고위급 공무원으로 출세하여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뱀이 용으로 변하는 이야기는 전설 속에 많이 등장합니다. 선한 뱀은 용으로 변하지만 악한 뱀은 용으로 변하지 못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꿈은 조력사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거나 관직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현재 내가 가진 권력과 명예나 직책이 떨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반대로 힘들었던 일이 잘 해결될 꿈입니다.

내가 용으로 변하는 꿈은?

큰 세력을 만들어 이끌게 되거나 작품과 예술을 통해 명예를 떨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두 마리의 용이 날아와 집안이나 옷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쌍둥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장차 매우 지혜롭고 정의감이 많은 인물로 자라나게 될 자식이 태어나게 될 태몽입니다.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꿈은?

이 꿈은 사회적 기반이 굳어지고 탄탄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마리 용이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꿈은?

내가 속한 단체나 집단에서 싸움이나 갈등이 일어나게 되면서 피해를 입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의 몸을 끌어 안은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될 징조고 대단히 좋은 꿈입니다.

용이 하늘에서 큰 소리로 울부짖는 꿈은?

하고 있던 일이 크게 성공하여 주위 사람들이 존경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용의 머리를 본 꿈은?

외모가 잘 생기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용이 알을 깨고 나오는 꿈 해몽은?

영리하고 지혜롭고 총명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용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진행하게 될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질병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의 꼬리를 보거나 만져 본 꿈은?

예쁜 딸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용이라고 다 아들은 아닙니다.

용의 등에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용의 등에 타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데 하늘을 날아다녔다면 이 꿈은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승진, 사업이 번창하는 등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은?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게되어 똑똑한 자식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용이 입에서 불을 내뿜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통해 승승장구할 꿈입니다.

용을 물리치는 꿈 해몽은?

명예와 지위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용이 붉은 장미꽃 속에서 나와 하늘로 오르는 꿈은?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용이 등장하거나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은?

장차 큰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의 꿈입니다.

누런색의 용이 울부짖으며 승천하는 꿈은

아이가 크면 국가적인 큰 인물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의미로 아주 좋은 태몽입니다.

용을 잡거나 죽이는 꿈은?

성취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사람이 용을 낳는 꿈은?

결혼한 여자는 훌륭한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며 특히, 청룡을 낳았다면 장차 장성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어 부와 명예를 갖고 사는 자식이 태어나게 될 아주 좋은 태몽입니다.

두 마리의 용이 서로를 응시하는 꿈은?

용 두 마리가 서로 응시하고 있다면 분위기가 사뭇 긴장되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단체나 집단에서 싸움이나 갈등이 일어나게 되면서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오는 꿈은?

이런 꿈은 참 좋습니다. 여의주 자체가 신비스럽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계약이 성사될 꿈입니다.

용이 나무에 걸려있는 꿈은?

주변 지인과의 마찰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하며, 과한 욕심으로 화를 부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용에게 물리는 꿈은?

직장인이라면 곧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이고,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명예와 지위가 올라갈 수 있으니 기대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용의 머리를 본 꿈은?

외모가 잘 생기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용이 죽는 꿈은?

사업, 취업실패, 사기피해 등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용이 천지가 떠나가도록 크게 소리를 지르는 꿈은?

전설 속이나 영화 속에서는 용이 큰 소리를 지릅니다. 이 꿈은 엄청난 재물과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색 찬란한 용의 새끼를 어떤 사람이 내게 주어 치마폭에 담는 꿈은?

용의 새끼를 보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오색 찬란하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국가의 지도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안갯속에서 용이 나타나는 꿈은?

비밀이 생기거나 숨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권세 등이 몰락하게 될 것을 암시하거나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 마리의 용이 날아와 집안이나 옷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용이 한마리만 날아와 들어와도 좋은데 두 마리 용이 날아왔다면 이는 쌍둥이를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장차 매우 지혜롭고 정의감이 많은 인물로 자라나게 될 자식이 태어나게 될 태몽입니다.

용을 붙잡고 놓지 않는 꿈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현재의 내 모습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갯벌에서 용의 머리를 캐는 꿈은?

부귀를 얻게 될 꿈입니다. 용꿈 중 태몽이라면 태아가 자라 리더가 될 꿈입니다.

용이 나무에 걸려있는 꿈은?

주변 지인과의 마찰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하며 과한 욕심으로 화를 부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용을 낳는 꿈은?

결혼한 여자는 훌륭한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고, 청룡을 낳았다면 장차 장성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어 부와 명예를 갖고 사는 자식이 태어나게 될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용이 불을 내 뿜는 꿈 해몽은?

지위가 높거나 힘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하던 일이 크게 잘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람이 죽었는데 용으로 태어나는 꿈은?

가난한 사람이 힘듦을 딛고 일어나서 크게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되면서 경제적 여유가 생기고 귀인이 찾아오게 될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던 용이 다시 내려오는 꿈은?

이런 꿈은 나와 반대 성향의 사람과 마찰이 생기면서 싸움과 갈등이 일어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가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용이 불을 내뿜는 꿈은?

지위가 높거나 힘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하던 일을 크게 잘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은?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거나 관직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을 타고 산으로 들어가는 꿈은?

학업이나 사업 등이 순조로워지고, 합격이나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내 배꼽으로 용이 들어가는 꿈은?

용꿈해몽 중 태몽의 하나로 한 시대를 뒤흔들만큼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용을 타고 산으로 들어가는 꿈은?

학업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합격이나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용이 집 안이나 품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장차 출세하게되어 널리 이름을 알릴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솟구치는 꿈은?

하던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며 이목을 많이 집중시킬 정도로 그 규모가 커지고 번창하게 되며, 과시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용이 천지가 떠나가도록 크게 소리를 지르는 꿈은?

엄청난 재물과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