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줌(소변) 꿈 해몽 33가지 의미 총정리

오줌(소변) 꿈 해몽 33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오줌을 누는 것은 돈에 대한 고민거리를 가지고 있었다면 말끔하게 해결되고 원하던 바가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행운이 따라서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 입니다. 지금부터 오줌 꿈 해몽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줌을 누고 나서 마음이 가뿐해지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누고 난후 마음이 가벼워지는 꿈은 현실에서 오줌이 마려워서 꿈을 꾸기도 하고 행운이 나를 따라서 재물복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소변의 양이 많을 수록 행운이 더 많이 찾아올 것입니다.

오줌을 눴는데 다른사람이 닦아주는 꿈

소변을 본후 누군가가 닦아주는 것은 내가 벌인 일을 주변사람들이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의 힘으로 해낼 수 있다고 생각했던 일이 좀처럼 잘 풀리지 않아서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개인적인 생각으로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말고 다른사람들의 말에도 귀기울이도록 하세요.

밥그릇에 오줌싸는 꿈

나의 배우자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내가 임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오줌을 도둑 맞아서 황당한 꿈

꿈에서 오줌을 도둑맞는 것은 현실속에서 나의 재산을 지켜야한다는 강박이 커서 꾸는 꿈입니다. 또 실제로 돈을 도둑맞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으니 항상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줌을 누다가 변기가 터지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누다가 변기가 터지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 사업이 한방에 터져서 큰 목돈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해왔던 일이 드디어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힘들더라도 잘 될 날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달려나갑시다.

똥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운수대통해서 재물과 이득이 많아지게 되고 내가 하는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모든 일에 임하도록 하세요.

오줌이 마려워서 화장실에 가다가 깨는 꿈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들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따라주지 않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을 마무리짓기는 하지만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서 좋은 성과를 얻지 못합니다. 그러니 항상 일에 있어서 차분하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오줌을 집 밖으로 쓸어내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등이 힘들어지고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큰 손해를 보지 않도록 문제점을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하세요.

오줌을 눴는데 피가 나온 꿈

꿈에서 피오줌을 누는 것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지만 생각지 못한 문제로 인해서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뜬금없는 문제점이 터져서 심적으로 고생하겠습니다. 또 몸이 약해져 질병에 쉽게 걸릴 수 있을 것입니다.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고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도록 하세요.

오줌을 힘들게 누는 꿈

꿈에서 오줌 누는 것이 힘들었다면 운이 따르지 않아서 소망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타이밍이 좋지 않아서 진행하는 일에 위기가 생길 수 있고 일을 진행하는 중에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이런 일이 있더라도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고 침착하게 대처하도록 하세요.

아무데나 오줌을 누는 꿈

많은 일에 도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아주 생산적인 일에 도전하고 노력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으니 항상 누구보다 노력해서 결과물에 당당해질 수 있도록 하세요.

오줌이 가득찬 구덩이를 보는 꿈

꿈에서 오줌이 가득찬 구덩이를 보는 것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일이 조금씩 좋은 성과를 보이고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것을 의미합니다. 원했던 목표에 도달하게 되고 그에 대한 대가를 지불받아서 금전적으로도 아주 여유로워 질 것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으니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세요.

오줌이 많은 곳에서 오줌을 누는 꿈

많은 사람들이 소변을 본 곳에서 오줌을 누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되고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본인의 작품을 출품하게 되고 아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이고 직업이 없는 사람이라면 조만간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물 인줄 알고 마셨는데 오줌이었던 꿈

꿈에서 오줌을 마신 꿈은 현실에서 약했던 몸이 건강해지고 회복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줌이 점점 불어나서 오줌바다가 되는 꿈

오줌이 불어나서 오줌바다가 되는 꿈은 내가 여태까지 해왔던 일들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주목을 받기 시작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보다 성과가 좋아서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일해보도록 하세요.

소변이 나를 덮치는 꿈

예상치 못하게 돈벼락을 맞게 되고 내가 일하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오줌이 변기에서 넘치는 꿈

오줌이 변기에서 넘치는 꿈은 평소에 돈에 대한 고민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그 고민거리가 싹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운이 따라서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시험에 합격하거나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는 등 내가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에 매진하면 더 좋은 결과를 안게되고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질 수 있으니 항상 열심히 살도록 하세요.

술 마시고 오줌싸는 꿈

꿈에서 술을 마시고 오줌을 눴다면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는데 혼자힘으로 해내기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일을 마무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힘으로 해내고 싶었지만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일에 대한 결과물을 아주 좋을 것이니 너무 심란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자가 오줌누는데 쳐다본 꿈

내가 평소에 경쟁자라고 생각했던 사람에게 지게 되거나 경쟁자가 나보다 성공하게 되어서 아주 괴로움에 사로잡힐 것입니다. 그러니 경쟁자라고 너무 의식하지 말고 본인의 실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여성이 오줌 누는 꿈

꿈에서 여성이 오줌을 누는 꿈은 현실에서 나를 시기질투하는 사람이나 경쟁자로 인해서 일을 진행하는데 방해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가 나보다 일을 잘하고 성공하는 것을 보고 질투를 하게 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시기질투하지 말고 나 스스로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도록 하세요.

요강에 눈 오줌을 버리는 꿈

꿈에서 요강에 눴던 오줌을 버리는 것은 잘 풀리던 일이 엎어져서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획했던 일에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마음고생을 하게 되고 금전적인 손해도 볼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신중을 기하고 꼼꼼히 일처리를 하도록 합시다.

집 안이 오줌으로 가득찬 꿈

오줌이 집안에 가득찬 꿈을 꾸었다면 오랜시간 동안 공들여서 해왔던 일들이 드디어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되어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주목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더욱더 분발해서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꿈에서 오줌은 소원성취를 상징합니다. 그러니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지요. 그러니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행복한 날을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물이 흐르는 냇가에서 오줌누는 꿈

물이 흐르는 냇가에서 오줌을 누었다면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능력을 여러사람들에게 보여주게 되고 자신감이 한껏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보고 있어서 오줌이 안 나오는 꿈

누군가가 나를 보고 있어서 오줌이 나오지 않는 것은 내가 진행하고 있던 일이 무산되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왔는데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일로 인해서 크게 낙심하게 되겠지만 더 열심히 준비한다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도전하도록 하세요.

나체로 오줌싸는 꿈

꿈에서 벌거벗고 오줌을 누는 것은 오랫동안 혼자 간직해왔던 비밀이 드러나서 사람들에게 공개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꽁꽁 숨겨왔던 비밀이 알려지지만 속상한 마음보다는 속이 후련한 마음이 더 클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스스로 비밀을 공개할 기회가 있다면 스스로 당당하게 비밀을 알리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사람의 오줌이 옷에 묻은 꿈

남의 오줌이 내 옷에 묻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그로 인해 큰 손실을 입게되고 망신당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들사이나 동료들 사이에서 사소한 일로 감정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불에 오줌싸는 꿈

이불에 오줌싸는 꿈은 원했던 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그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고 대가를 지불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날로 번창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옷에 묻은 오줌을 씻어내는 꿈

꿈에서 옷에 묻은 오줌을 씻어내는 것은 나의 실수로 인해서 큰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운이 좋게도 많은 돈을 소유하게 되지만 짧은기간 안에 다시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일이 술술 잘풀린다고 방심하지 말고 항상 신중하게 행동해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옷에 오줌을 싸거나 오줌이 묻는 꿈

꿈에서 옷에 오줌을 쌌거나 오줌이 묻었다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곤란한 상황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과 작은 다툼이 생기게 되거나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로 인해 심적으로 크게 스트레스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언행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오줌색이 까만 꿈

꿈에서 까만 오줌을 눴다면 일에 큰 문제가 생기고 나에게 해로운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진행중인 일도 잘 풀리지 않게 되고 해결방안이 보이지 않아서 심적으로 아주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오줌색이 맑은 꿈

오줌색이 맑은 꿈은 내가 오랜기간 동안 공부하고 연구했던 일에서 빛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랜기간동안 한 분야만 파고들면서 힘든 일이 많았지만 그에 대한 대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아기가 오줌싸는 꿈

아기가 오줌을 싸는 꿈은 많은 사람들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어서 명예가 실추되거나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아서 마음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항상 언행에 주의하도록 하고 대인관계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