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썩은이 빠지는꿈과 이빨빠지는꿈의 해몽

썩은이 빠지는꿈과 이빨빠지는꿈의 해몽

우리는 꿈을 꾸고 난 다음에 대부분 잊어버리게 된다는데요. 반대로 또렷하게 기억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명히 어떤 꿈을 꾼 것 같기는 한데 생각이 안 난다면 그냥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너무 뚜렷이 생각이 나고 선명하게 기억이 난다면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을지 찾아보게 되는데요. 이것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잘 모르겠을 때도 있을 것이고 대충은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썩은이 빠지는 꿈과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어금니가 빠짐

어금니가 빠진다는 것은 집안의 구축이 흔들린다는 의미로 집안에 건강이 나빠질 사람이 있거나 집안 전체가 약간의 흔들림이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당연히 있을 수 있고요. 요즘 건강이 안 좋았던 가족이 없는지 체크하도록 하세요.

이빨이 전체적으로 흔들리거나 다 빠지는 것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고 여러 곳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아랫이 가 빠지는 꿈

아랫이 가 빠지는 것은 자신보다 아래에 있는 어린 분의 건강이나 운이 나빠질 수 있음을 뜻 합니다. 여기서 나보다 어린 분이라는 것은 집안의 가족, 동생, 후배, 아는 지인이 해당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빨 빠지는 꿈

본인 자신이 아니라 다른 누군가 빠지는 건 자신을 괴롭히고 있고 싫어하는 사람이 떠나게 됨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이니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앞니가 빠짐

감당하기 어렵고 힘든 일이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안 좋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때도 있으니 체크해 두시고 앞으로 언행과 행동에 당분간 조심을 하세요.

썩은이 빠지는 꿈

썩은이를 표현하자면 그 자체가 골머리와 속을 썩게 하는 치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술술 풀리고 고민거리가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자신을 힘들게 하는 것이 없어진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덧니가 빠짐

덧니가 매력적인 것으로 비칠 때가 있지만 어떤 사람에 따라서는 콤플렉스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다르긴 한대요. 매력적이라 느끼시는 분들은 그런 매력 포인트가 없어짐을 말하고 콤플렉스라고 생각하시면 평소 싫어하고 콤플렉스가 될만한 일이 없어지고 해소됩니다.

이가 부러지는 꿈

무슨 일을 하는 도중에 좌절할 일이 있습니다. 계획대로 잘 되고 있는지 점검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