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사과 꿈 해몽 4가지 의미 총정리

사과 꿈 해몽 4가지 의미 총정리

노인으로부터 예쁜 사과 하나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꿈 속의 노인은 실제의 노인일 수도 있고 노익장, 박학다식한 사람, 오래된 일, 깊이 있는 충고나 조언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노인으로부터 예쁜 사과 하나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주로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게 될 징조이다. 횡재, 재물, 돈, 선물, 식복, 명예, 상장, 훈장, 임명장, 하청, 낙찰, 행운 등의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다.

사과를 먹는 꿈

과일 꿈은 건강에 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환자가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사과를 따는 꿈은 보통 태몽인 경우가 많으며, 사과를 맛있게 먹는 꿈을 남성이 꾸었다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거나 연인과 성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다. 혹은 사과를 먹는 꿈을 꾼 후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도 하는 경우도 있다.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과수원에 놀러간 꿈

과일 꿈은 건강에 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환자가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 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꿈 속에서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과수원에 놀러갔다면 앞으로 큰 재물을 얻을 징조이다. 사과뿐만이 아니라 모든 과일이 탐스럽게 열려 있다면 마찬가지 의미의 길몽이다.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과수원에 놀러간 꿈

과일 꿈은 건강에 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지금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 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과수원에 놀러간 꿈은 큰 재물을 얻을 징조이다. 사과뿐만 아니라 모든 과일이 탐스럽게 열려 있다면 마찬가지로 길몽이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