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사과 꿈 해몽 14가지 의미 총정리

사과 꿈 해몽 14가지 의미 총정리

사과꿈 해몽에서 사과는 재물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또 어떤 것에 대한 결실을 나타나기도 하는데 사랑에 대한 결실이 많습니다. 아주 잘 익은 사과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만 덜 익은 사과는 좋은 의미로 풀이되지 않습니다. 그럼 사과꿈 해몽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과 먹는 꿈

꿈에서 사과를 먹었다면 연애가 잘 풀리게 되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더 애정이 깊어지고 결혼에 까지 골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인과의 관계를 더 발전 할 수 있겠지만 도가 지나친 애정행각으로 인해서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하도록 하고 조신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빨간 사과를 잔뜩 가지고 집에 들어가는 꿈

빨간 사과를 잔뜩 가지고 집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풍족한 생활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서 높은 성과를 얻게 되어 그에 대한 이득을 얻게 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엄청난 자금이 생겨서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힘든 시간을 겪고 있더라도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며 조금만 더 힘내도록 하세요.

빨갛고 예쁜 사과가 나온 꿈

꿈에서 빨갛게 잘 익은 사과를 보았다면 내가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다니는 사람은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서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엄청난 이윤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힘들더라도 더 적극적으로 일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하세요.

사과를 차에 싣고 어딘가로 가는 꿈

꿈에서 차에 사과를 싣고 어딘가로 가고 있었다면 생산업이나 유통업계에서 많은 제품을 수출하게 되어 큰 돈을 벌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분야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내가 하려는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어서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이니 좋은 기회가 찾아오면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사과를 한 상자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사과를 한 상자 받았다면 집안 일들이 잘 풀리고 재물과 먹을 것들이 넘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일이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잘 흘러가게 되고 행운이 따라서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나무에 열린 사과를 따 먹는 꿈

나무에 열린 사과를 따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자영업을 시작하게 되고 엄청난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농업이나 상업에 관련된 일이라면 더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내가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물을 꼭 얻게 될 것이니 모든 일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또는 장차 엄청난 재력가로 성장하게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기도 합니다. 이 아이는 미래에 많은 인기와 부,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사과를 반으로 쪼개어 놓고 서로 먹겠다고 싸우는 꿈

부모의 유산 상속을 놓고 식구들 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서 한동안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실패하게 되고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만큼 차분하고 꼼꼼하게 일 처리를 하도록 하세요.

여자가 사과 먹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여자가 사과 먹는 것을 지켜보았다면 내가 기대하고 목표로 세워 놓았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지금보다 더 발전하게 되어서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 받을 일이 생길 것이니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나날을 보내도록 하세요.

사과가 떨어지는 것을 본 꿈

꿈에서 사과가 떨어졌다면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 신상에 문제가 생겨서 근심과 걱정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많은 부분에서 문제가 생겨 큰 손실을 얻을 수 있으니 항상 차분하고 꼼꼼하게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세요.

사과를 선물 받는 꿈

주변 사람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과 먹을 복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어떤 일을 하던지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것이고 주변 사람의 사랑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사과에서 새순이 자라는 꿈

지금 현재 하는 일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힘든 과정을 겪고 있음을 꿈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지금 추진 중인 일에 대한 결실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과가 아주 많이 열려있는 꿈

꿈에서 아주 많은 사과가 열려있는 것을 보았다면 내가 하려는 일에서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세워놓은 목표나 진행하려는 일들이 문제 없이 잘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얻어서 금전적인 여유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혼자서 힘들게 버텨왔는데 그에 대한 대가를 충분하게 받을 것이니 지금 조금만 더 힘내도록 하세요.

사과를 무지막지하게 많이 따는 꿈

꿈에서 엄청난 양의 사과를 땄다면 내가 열심히 일한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기대했던 것 보다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노인에게 예쁜 사과를 하나 받는 꿈

노인에게 예쁜 사과를 선물 받았다면 곧 아이를 갖게 될 태몽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부인이 임신을 하게 되고 예쁜 딸을 낳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재물, 선물, 식복, 명예 등 모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니 매사에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