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부부싸움 꿈 해몽 16가지 총정리!

부부싸움 꿈 해몽 16가지 총정리!

부부싸움으로 이혼하게 되는 꿈

일상생활을 하면서 상대에 대한 불만 등이 커지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속에 묻어두기 보다는 함께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욕을 하면서 심하게 다투는 꿈

부부 금실이 좋아질 수 있다는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배우자가 질병을 얻게된다는 의미도 함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가 서로 마주보고 절하는 꿈

가정의 어떤 사유로 인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심할 경우 갈라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이 부부싸움하는 꿈

실제로 부모님이 서로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평소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관계가 악화됐을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부부싸움으로 화해하는 꿈

제대로 화해가 되고 있다면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부부 사이에 실제로 문제나 고민을 안고 있다고 해도 향후 사태가 호전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부부가 서로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꿈

언제나 같은 곳을 바라보며 같이 가야 하는데 꿈에서 서로 반대방향으로 걸어갔다면 이는 별거하거나 이혼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나들이 가는 꿈

재물을 잃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 수 잇음을 의미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부부싸움으로 우는 꿈

꿈에서 우는 행동은 감정의 정화를 암시하는 것으로 부부간의 관계가 호전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우는 정도가 강하면 강할수록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싸움으로 피가나는 꿈

자신이나 부부 사이에 안고 있는 문제,고민,트러블 등이 해소될 것임을 암시합니다.피가 많이 날수록 좋은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술마시는 꿈

애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나 물건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서로에 대한 오해와 대화부족으로 큰 싸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누워있는 꿈

집안이 평안하고 가족간에 화합하여 재물이 늘고 즐거움이 가득하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부부동반으로 모임에 가는 꿈

현재 두사람 사이에 냉기가 흐르고 잇으므로 서로 협조하고 화해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밥을 먹는 꿈

중요한 일이 생길때 부부의 마음이 잘 맞아 중요한 일이 아주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부부가 사별 하는 꿈

꿉속에서 남편이 죽는다면 이는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곤경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아내가 죽는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부부싸움을 보는 꿈

본인에게 다가온 문제나 고민을 애써 외면하려 하거나 피하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본인이 가지고 있는 문제나 어려움에 적극적으로 마주하면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끼리 사진을 찍는 꿈

이 꿈은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서로간에 사소한 것들부터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