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딸기 꿈 해몽 3가지 의미 총정리

딸기 꿈 해몽 3가지 의미 총정리

딸기를 먹는 꿈

과일 꿈은 건강에 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환자가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딸기는 연애나 이익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딸기를 먹는 꿈은 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게 되는 꿈이기도 하며, 딸기를 배불리 먹었다면 소원을 이루게 되거나 큰 이익을 얻게 되기도 한다. 딸기를 먹은 후에 성교를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태몽으로 꾸었다면 딸을 낳게 되기도 한다.

산딸기를 먹는 꿈

과일 꿈은 건강에 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지금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또한 과일이나 열매는 재물, 사업, 일, 소원의 상태, 업적, 어떤 일의 결과 등을 상징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 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산딸기를 먹는 꿈을 꾸었을 경우 작품을 구상하고 있는 예술가는 아주 훌륭한 작품을 얻을 것이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른다. 사업가는 이익을 얻는다. 그러나 몸이 아프거나 태몽일 수도 있다.

딸기가 보이거나 먹는 꿈

과일 꿈은 건강에 대한 상징, 태몽, 성적인 암시로 해석된다. 지금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병세가 악화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과일 꿈은 개인적인 상징 의미가 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사항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딸기가 보이거나 딸기를 먹는 꿈은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나 달콤한 키스 또는 성적인 모험 등 주로 로맨스에 관한 것을 상징한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