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도둑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도둑 꿈 해몽 27가지 의미 총정리

도둑 꿈 해몽에서 도둑을 보는 것은 현실에서 업무에 시달리게 되거나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감당해내기 힘든 업무를 진행하게 됨으로써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생길 것입니다. 그럼 도둑 꿈 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둑에게 무언가를 받는 꿈

재물에 손실이 생기거나 정신적 물질적으로 빈곤을 겪게 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고 집안, 사업이 파탄날 수 있습니다.

여러명의 도둑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

여러명의 도둑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신공격을 당하게 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항상 말과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둑이 쌀가마니를 몽땅 훔쳐간 꿈

본인의 배우자나 애인에게 다른 연인이 생겨서 본인을 배반하고 떠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들어와서 식구들을 가두고 돈을 훔쳐가는 꿈

꿈에서 도둑이 식구들을 가두고 집안의 물건을 훔쳐가는 것은 현실에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 한동안 고통에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매사에 조심하고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둑과 함께 도둑질을 하는 꿈

이상하게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들어온 재물을 잘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도둑에게 물건(돈이나 귀중품)을 도둑 맞은 꿈

꿈과 반대로 좋은 꿈입니다.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어서 결혼을 해 아이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 사업이나 장사에서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거래나 계약을 앞두고 이런 꿈을 꾸었다면 큰 이득을 보게 될 수 있다는 징조이므로 반드시 성사시킬 수 있도록 하세요. 직장인인 경우에는 보너스를 받게 되는 등 갑자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도둑맞은 물건이 많고 피해가 클수록 나에게 들어올 이익도 큽니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이니 감사하며 살아가도록 하세요.

내가 도둑이 되어서 남의 집 담을 넘는 꿈

도둑이 되어서 남의 집 담을 넘는 꿈은 현실에서 운세가 트일 것을 말해줍니다.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바램들이 원하는 대로 성취되고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직장인이나 관직에 있는 사람들은 고위직으로 출세할 수 있겠습니다. 한 마디로 고생이 끝나고 행복이 시작 될 것입니다. 만약 담을 넘으려다가 들려서 미수에 그치고 말았다면 일이 잘 될 듯하다가도 엎어지고 실패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도둑의 칼에 맞은 꿈

본인이 계획하고 바래왔던 일들이 순탄하게 이루어지게 되고 집안에도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꿈입니다.

도둑이 방에 들어와 협박을 해서 부들부들 떠는 꿈

나의 뜻에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서 한동안 불안과 고통속에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혹은 건강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꿈속의 상황에서 도둑에게 내가 직접 돈을 주어서 돌려보냈다면 현실에서 나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이고 도둑이 귀중품을 들고 도망갔다면 현실에서 내가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만약 도둑을 죽였다면 나의 일이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는데 숨어서 지켜보는 꿈

꿈에서 도둑이 하는 짓을 숨어서 지켜보는 것은 본인이 하는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리게 되고 집안에서도 귀여운 아이가 태어나는 등 소소한 행복이 가득하게 될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근심과 걱정이 싹 씻겨나가게 되고 집안의 우환과 재앙이 사라질 것입니다.

도둑이 벽을 뚫고 들어오는 꿈

집안 사람들의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또 나의 일이나 사업, 연구등이 크게 발전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런 좋은 소식들이 주변사람들에게 소문이 나서 부러움을 사게 되고 운세가 트여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게 될 꿈입니다.

도둑으로 오해받는 꿈

꿈에서 도둑으로 오해를 받는 것은 사람들 사이에서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유없이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서 심적으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언행에 각벼히 신경쓰고 매사에 신중하도록 하세요.

도둑이 담을 넘어서 들어오는 꿈

내가 하는 일을 옆에서 서포트 해주고 도와줄 협력자가 나타나서 일을 더 수월하게 풀어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혼자서 일을 하는 것보다 함께 하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되니 좋은 기회를 잘 잡도록 하세요.

도둑이 옷을 훔쳐서 도망가는 꿈

내가 지금 몸이 아프거나 약하다면 병이 말끔하게 낫게 되고 건강이 지금보다 더 좋아질 것입니다. 오랜시간동안 엉켜서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풀려서 마음속의 짐을 덜게 되고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풀리고 운수대통 할 것입니다. 그러니 어떤 일을 진행하던지 긍적적이고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도둑을 쫓아갔다가 길을 헤메는 꿈

도둑을 쫓아가다가 길을 헤메는 꿈은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서 건강에 해를 입게 되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해결하기 위해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너무 일에만 신경쓰고 스트레스를 극도로 받게되면서 건강을 망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함께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집에 도둑이 들어 돈과 귀중품을 훔쳐갔는데 도둑이 잡혀서 도로 돌려받는 꿈

본인의 집에서 무언가를 훔쳐간 도둑이 다시 잡혀서 물건을 되찾게 되는 꿈은 재수가 없을 꿈입니다. 현실에서 도둑을 맞게 될 수 있고 어이없게 재물을 잃게 되는 등 여러 악재가 겹치게 될 것입니다.

도둑질을 한 후 자수하는 꿈

내가 도둑질을 하고 난 후 자수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현실에서 신체를 다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조심해야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창문을 열고 쳐다보는 꿈

꿈에서 도둑이 창문을 열고 나를 쳐다보는 꿈은 나에게 과도한 업무가 생기게 되거나 일에 고난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가진 능력이상의 것을 필요로하는 업무를 맡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초조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런 상황이 생긴다면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서 함께 해결하도록 하세요.

나의 힘으로 도둑을 처치한 꿈

집에 걱정거리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어서 식구들이 한동안 절망에 빠질 수 있습니다.

도둑질을 하려고 빈집에 들어가는 꿈

내 앞에 놓인 어려움과 걱정거리들을 잘 극복하게 되어서 자신이 더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누군가와 사소한 다툼을 하게 될 수 있으니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도둑이 든다는 소리에 밤새 잠 못들고 창문을 감시하는 꿈

이런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일적인 어려움이 생겨서 마음 상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과 사소한 이야기를 하는 중에 상대방의 말에 상처를 받게 되고 하는 일이 잘풀리지 않아서 근심걱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마음을 여유롭게 먹도록 하세요.

내가 숨겨둔 물건을 도둑맞는 꿈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소중히 간직한 처녀성을 뺏길 위험에 처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하고 조심해야합니다.

내가 도둑질을 하다가 잡혔는데 다시 도망친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되고 먹을 복이 넘쳐날 것입니다. 내가 오랜시간동안 간절히 원했던 일이 있다면 그 일도 조만간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걱정하는 일이 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도둑이 칼에 찔려서 피를 흘리는 꿈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생각보다 잘 풀리게 되어서 집안이 지금보다 더 화목하고 금전적으로 여유로워 질 것입니다.

도둑이 소를 훔쳐간 꿈

꿈에서 소를 도둑맞는 것은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겨서 마음고생을 하게 되고 가지고 있던 재물이 새어나갈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일이 진행되어서 속앓이를 하게 되고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근심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일을 할때 꼼꼼하고 신중하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도둑을 잡으려고 뒤쫓아갔지만 놓친 꿈

오랜기간동안 해결되지 않아서 애를 먹었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몸이 아픈 사람은 병세가 회복될 것입니다.

핸드백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핸드백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은 내가 마음 깊숙히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가 싹 풀리게 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가 오랫동안 지원하고 싶었던 회사에 용기를 내어 지원하게 되거나 주변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당당하려고 노력하고 타인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