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남편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남편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은 심한 갈등 관계에 있는 부부라면 현실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징몽이다. 즉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될 것으로 풀이된다. 그렇지 않으면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된다든지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남편이 자신을 줄로 묶어 놓아 슬퍼하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이 자신을 줄로 묶어 놓아 슬퍼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고, 남편으로부터 받고 싶은 관심을 못받고 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낸다. 외롭고 서운한 감정이 마음의 병이 되고 있으니 보다 적극적으로 표현하거나 일이나 취미생활, 운동 등 다른 곳에 마음을 쏟아보는게 좋겠다.

남편의 넥타이를 매 주거나 잡아 당기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의 넥타이를 매 주거나 잡아 당기는 꿈은 남편을 믿지 못하고 불안해 하는 심정을 표현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바람을 피울까 의심하거나 돈을 다른 곳에 낭비하지 않을까 등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표현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동안 남편의 방종을 그냥 방치해 두었던 것을 행동으로 통제하기 시작할 것임을 암시할 수도 있다.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적신호이다. 뇌출혈이나 심장마비, 부상 등을 예시하고 있으니 건강진단을 받아보는 등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다. 아니면 실직이나 파산 등 갑작스런 사건을 당하여 몸져 누울 수도 있을 것이다. 만사가 마음에 달렸다는 말이 있다. 여하한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더라도 마음을 단단히 먹고 이겨나가도록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왔을 가능성이 있다. 또 그 때문에 당신이 극도로 신경 쓰고 불안해함을 나타낸 것일 수도 있다 즉 이것은 단지 당신의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적 표현일 수도 있고 실제 그럴 수도 있다 아니면 당신의 성적 불만이 표현된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이든 당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남편을 도울 최선의 방도는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다.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실제로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것이다. 남편에게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관계에 대해 돌아보고 문제가 있다면 함께 해결해가는 노력을 기울일 시기이다.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남편이 다른 사람의 부인을 껴안고 있었다면 이는 현실의 반영이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봐야 한다. 이러한 꿈은 주로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받을 만한 일이 곧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남편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되풀이하지만 자신이 냉담하게 대하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남편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계속 되풀이하는데 정작 자신은 이에 냉담하게 반응하는 것은 현재 부부간에 대화가 많이 부족하고 서로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있지 못한 상태가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문제는 더욱 심화되고 커질 수 있으니 일단 원활한 대화부터 시작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남편이 전쟁터에서 고생하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전쟁터에서 남편이 피를 흘려며 다치거나 힘들게 전투하는 모습은 남편이 하던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와 명예가 올라갈 좋은 징조라고 볼 수 있다.

남편이 먼 곳에 있는 여자나 외국 여자와 성관계를 하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이 먼 곳에 있는 여자나 외국 여자와 성관계를 하는 꿈은 실제로 자신 몰래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경고성의 꿈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사업가인 경우 국내외의 지점, 지사를 두어 상품판매전략에 혁신을 꾀하게 될 꿈이다. 외도, 출장, 여행, 상봉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