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곰 꿈 해몽 19가지 의미 총정리

곰 꿈 해몽 19가지 의미 총정리

꿈에서 곰은 간섭,압력,권위,권력 등을 상징합니다. 또는 재물,권세,단체,조직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만약 새끼 곰이 꿈에 나왔다면 기혼 여성의 경우에는 임신을 하게 될 꿈이고 미혼의 여성은 어떤 일에 대한 기대와 불안을 꿈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럼 곰이 나오는 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곰을 보는 꿈

꿈에서 곰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나의 영역이 확장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현재 속해있는 단체에서 권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거나 부하직원을 거느리며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많아 질 수 있으니 항상 겸손한 자세로 일하도록 하세요.

곰이 새끼 낳는 것을 본 꿈

꿈에서 새끼 낳는 것을 보았다면 기혼 여성인 경우에는 미래에 훌륭하게 성장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고 만약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곰과 노는 꿈

곰이랑 노는 꿈을 꾸었다면 미래에 훌륭한 사람이 되고 출세해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이 아이는 어떤 조직에서 높은 지위를 얻게 되고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곰이 새끼 한마리를 안고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곰이 새끼 한마리를 데리고 집에 들어왔다면 본인이나 배우자가 곧 예쁜 딸을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곰한테 공격 받는 꿈

꿈에서 곰한테 공격을 받았다면 현실에서 나의 힘으로 이길 수 없는 단체나 사람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내가 속해있는 단체에서 높은 사람의 권력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해서 헤쳐나가려고 하기 보다는 차근차근 조금씩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불이 난 집에서 곰을 구하는 꿈

꿈에서 불난 집에 들어가 곰을 구했다면 현실에서 본인이나 배우자가 훌륭한 아들을 임신하게 되고 건강하게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그러니 태교에 힘쓰도록 하세요.

곰이 나한테 기대서 못 움직이는 꿈

내가 해결하기 힘든 일이 주어져서 몸과 마음이 고통스러울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겨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어떤 부탁을 받거나 일을 맡게 된다면 신중하게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새끼 곰이랑 장난치는 꿈

만약 결혼을 한 여성이라면 본인이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이 있음이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그러니 심리적으로 안정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곰이 내 앞에서 어슬렁거리는 꿈

현실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좋지 않은 문제가 생겨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조심하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곰을 죽이려고 위에 올라타는 꿈

보통 동물 위에 올라타거나 죽이는 꿈은 본인이 속한 단체나 기관에서 우두머리가 되거나 권력을 거머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죽인 곰에서 웅담을 얻었다면 본인이 하는 일에서 아주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곰이 높을 곳으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 올라가는 것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곧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이니 본인의 능력을 열심히 발휘하도록 하세요.본인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원하는 성과와 그에 따른 대가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매 순간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길가다가 곰을 만났는데 우왕좌왕 하는 꿈

꿈에서 곰을 만났는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우왕좌왕 했다면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이나 친적과의 관계에서 작은 다툼이 생기거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곰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많은 곰들이 집에 들어왔다면 현실에서 돈을 투자하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진행하는 일이 아주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서 경제적으로 큰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해보세요.

곰에게 습격을 당하는 꿈

꿈에서 곰한테 습격을 당했다면 현실에서 행운이 따라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고 경제적으로도 여유로워 질 것입니다. 그러니 모든 일을 의욕적으로 실행하고 새로운 목표를 잡아보도록 하세요.

집에 곰이 앉아 있는 꿈

꿈에 큰 곰이 앉아 있는 것은 엄청난 돈을 만지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부동산으로 큰 돈을 만질 수 있겠습니다. 또는 건축과 관련된 일을 한다면 엄청난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무작정 투자하기 보다는 꼼꼼하게 공부하고 모든 것을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곰이 집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꿈

꿈에서 곰이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었다면 현실에서 어머니나 윗 상사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간섭을 받아서 벗어나고싶은 마음이 꿈에서 반영된 것입니다.

집에 곰이 들어와서 꿈쩍도 안하는 꿈

꿈에서 곰이 집에 들어와 꿈쩍도 하지 않는 것은 내가 건축쪽으로 일을 하거나 투자를 하면 엄청난 돈을 벌게 될 것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주택이나 아파트에 투자를 하면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조금씩 투자해보도록 하세요.

곰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꿈에서 곰의 울음소리를 들었다면 내가 하는 일들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고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을 수 있도록 하세요.

나무 위에 곰이 앉아 있는 꿈

꿈에서 곰이 나무 위에 앉아 있는 것은 현실에서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권력을 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업무나 직책을 맡게 되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너무 경거망동 하기 보다는 본인의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해 롱런하시길 바랍니다.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