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고양이 떼 꿈, 검은 고양이 꿈, 강아지 꿈 해몽 70가지 의미 총정리

고양이가 꿈 해몽 70가지 의미 총정리

목차

하얀 고양이를 본 꿈 해몽은?

하얀 고양이는 깨끗해 보여서 인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능력을 인정받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가임중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아주 출중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따라오는 꿈

불안하거나 답답해지거나 심한 갈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두렵고 불길한 체험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추진중인 일이 실패하거나 현재 상황이 위태롭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오가던 혼사가 성사가 되거나 사업이 확장이 되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사람 손이나 발을 할퀴거나 무는 꿈은?

이 꿈은 흉몽입니다. 교통사고로 다치거나 혹은 다쳐서 오랜 기간 동안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혹시나 이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은 몸조심을 하는 게 좋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

불길한 꿈일 것 같지만 검은 고양이가 불안한 느낌을 표현하기 때문에 이 꿈은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나를 괴롭혔던 사람이 있다면 문제가 해결이 되거나 오랫동안 고심했던 문제가 해결이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 품에 쏙 안기는 꿈은?

내품에 고양이가 안겼다는 이는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지혜가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데 몰랐던 정보를 알게 되어 내가 하는 일에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아기고양이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곧 큰 재물이 올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횡재수가 아닌 내 노력이 빛을 발하는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눈에서 빛이 나는 꿈은?

하는 일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걱정과 근심이 점차로 사라질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만약에 추진 중인 일이 있었다면 실패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변에 위험이 닥치거나 도둑을 맞게 되고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집안에 우환이 생길 꿈입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꿈에서 번식은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횡재수도 따르고 뭘 해도 되는 방향으로 흘러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를 보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속을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쫓아오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는 꿈 속에서 불길함을 상징합니다. 이런 꿈은 길을 가다가 봉변을 당하거나 전혀 예기치 못하게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난처해지는 상황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안 혹은 방안으로 들어온 꿈 해몽은?

이 꿈을 꾸게 되면 주의를 해야 하는 꿈입니다. 평상시에 마음을 주고받았던 친구나 지인에게 믿음이 금 가는 배신을 당할 수 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둠 속에서 고양이들의 눈이 밝게 빛나는 꿈은?

이 고양이꿈은 진행 중인 작품이나 연구, 학설 등과 같은 부분들에 뚜렷하게 이미지를 제시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예술 활동을 하거나 연구를 하는 사람이라면 앞으로 일의 대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은?

이런 일이 생기면 아마 난리가 날 것입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언행이나 행동에 있어서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씻기는 꿈

검은 고양이는 꿈에서 방해자 또는근심과 걱정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돌발적인 사건이 발생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오랫동안 준비해 온 일이 있다면 그 일이 무산되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은?

내 지위가 높아질 것이라는 징조의 꿈으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눈이 반짝거리는 것을 쳐다보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술술술 잘 풀리는 꿈입니다. 나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껏을 보는 꿈은?

이 꿈은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를 얻기 위해 세력다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이나 일의 확장을 위해 라이벌과 대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고양이가 집 밖 방 밖으로 나가는 꿈

이 꿈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되는 꿈입니다. 현제 사업을 하고 있거나 계약을 목전에 앞두고 있다면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습니다.

고양이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오는 꿈은?

지금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잘 풀리게 되고 건강도 좋아지고 여러모로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양이를 사는 꿈은?

내가 누군가에게 비밀을 감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시 내가 바람을 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고양이가 두 사람 사이에 앉는 꿈

이 꿈은 남에게 알려지지 말아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색 고양이를 보는 꿈

이 꿈의 경우 태몽으로 외모가 정말 출중한 딸을 낳는 꿈입니다. 하지만, 사실 성별적인 것도 있지만 태어날 아이의 성향이나 기질적인 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입니다. 하지만 꿈은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내게 닥친 위험이나 방해요소를 제거하고 해소가 될 꿈입니다.

고양이가 물고 놔주지 않는 꿈은?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내게 유리한 권한이 주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자수성가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키우고 있던 고양이가 밖으로 나가는 꿈을꾸었다면?

고용한사람으르 해고시키는 일이나 물건을 잃어버릴수 있다고 합니다.

뱀과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내 자신에게 다가올 불행이 비켜나가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좋은 해석으로는 고위직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발목에 감기며 스치는 꿈은?

대인관계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이익만을 바라고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변을 경계해야 합니다.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믿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잘 지내던 사람과 마찰이 생겨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하는 일에 어긋남이 없는지 잘 살피고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은?

검정색은 꿈에서 부정적인 면을 뜻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어느 동물이든 간에 자식을 낳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길몽입니다.

고양이를 피해 도망을 치는 꿈은?

점차 건강이 안 좋아져서 질병에 걸릴 수도 있으며 사고수가 있어서 차를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이나 방에서 나오는 꿈은?

별로 좋지 않은 내용으로 해석이 됩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조금 더 신중하게 결정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도둑고양이를 눈앞에서 놓친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계획이나 준비하고 있던 아이디어를 경쟁자나 경쟁업체 등에 빼앗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흰색 고양이를 보게 되는 꿈은 태몽

흰색 고양이는 외모가 뛰어난 아기가 태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교통사고나 사고 등 몸조심을 해야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 혹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평소 친분이 있는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얀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하는 일이 더욱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내게 큰 재물복이 들어올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게 다가오는 꿈은?

몰랐던 것을 알게 되는 깨달음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앞길을 잘 헤쳐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를 쳐다보고 있는 고양이꿈을 꾸었다면?

만약 남에게 잘못한 일이 있다면 그것이 탄로가 난다는 의미입니다 .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나와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 있어야 할 일이 발생함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끼리 서로 싸우는 꿈

고양이꿈 중에서 고양이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보고 있는 꿈이라면 다른 이와 감정적인 싸움을 할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또한 다른 쪽으로는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 있다면 그 마음을 진짜로 알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양이가 달려들어 등을 무는 꿈은?

주변에 임신을 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내 자신이 임신을 할 태몽입니다. 낳게 될 아이는 예술성이 풍부하고 자라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굼입니다.

죽은 고양이를 안은 꿈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안았다면, 고민을 안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죽은 고양이를 안았다면 반대로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사라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은?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거나 보호하거나 책임져야 하는 것을 넘겨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꿈 속에서 이렇게 고양이가 싸우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친구나 지인과 감정싸움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나를 속이려는 사람의 진짜 속내를 알 수 있는 계기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싸우는 꿈

이 꿈의 경우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 세력 다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가 할퀴어서 상처를 입는 꿈해몽

다툼이나 송사에 휘말릴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무는 꿈은?

검은 고양이가 무는 꿈은 장차 고급 관리직에 오를 아기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고양이를 사는 꿈은?

누군가에게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느 꿈입니다. 부부나 연인 등 다른 상대방을 두고 바람이 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승진을 하게되거나 사회적 지위가 향상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해결이 되지 못하고 진행되지 못하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 이득이 됨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다 주는 것은 보은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기르는 꿈은?

현실에서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 지에 상관없이 꿈에 고양이를 기르게 되면 돈과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만지는 꿈

흉몽으로 걱정이나 근심이 생겨 마음이 무거워질 꿈입니다. 자칫하면 마음을 조절하지 못해 화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바지를 물어뜯는 꿈

이 꿈은 조금 섬세한 꿈입니다. 특이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을 꿈입니다. 이 꿈은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처음에 일이 잘 풀리더라도 결국에는 위험이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하니 이 꿈을 꾼 사람은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를 때리는 꿈

주변의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괴롭혔던 인물이 제거되거나 오랫동안 고민했던 문제들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은 것을 보는 꿈은?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직장에서 아랫사람을 해고하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은?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거나 보호하거나 책임을 져야하는 것을 넘겨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몹시 흥분하거나 격분하여 날뛰는 꿈은?

내 주변에 재산 분쟁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자녀가 잇다면 사건 사고를 일으켜 뒷수습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나에게 오는 꿈

검은 고양이는 사실 좋지 못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많이 생각합니다. 이 꿈의 의미 또한 그렇습니다.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데리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지금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건강도 좋아지고 여러모로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고양이 죽이는 꿈은?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위협이 되는 뭔가를 없애고 이젠 해결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해하는 사람을 제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 자신에게 덤비는 꿈은?

몸이 나빠져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고양이를 만나는 꿈

자신에게 곧 재물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이 빛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우는 꿈

고양이가 우는 꿈의 경우 좋지 못한 일로 인해서 마음고생을 할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보는 꿈은?

가족이나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고 신변에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