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경찰 꿈 해몽 22가지 의미 총정리

경찰 꿈 해몽 22가지 의미 총정리

경찰을 보는 꿈은 꿈 해몽에서 법률, 정의 등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단순히 경찰을 보았다면 미래에 경찰이 되기 위해 노력하거나 공공 기관에서 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 받을 직종에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꿈 상황에 따라 정말 많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경찰 꿈 해몽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경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경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내가 직접 증인으로 나서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중요한 일을 위해 증인이 되어 나설 수 있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앞에 나서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말 한마디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으니 깊게 생각하고 이야기 하도록 하세요.

경찰이 나의 도장을 문서에 받아가는 꿈

경찰관이 나의 도장을 문서에 받아가는 꿈은 집안 식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본인이나 식구 중 누군가가 구속되거나 감옥,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식구들의 건강에 유의하고 나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경찰에게 구조되는 꿈

내가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일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간절히 원했던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회사에 취업하는 등 원했던 것들이 성사 될 것입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여주는 꿈

현실에서 말도 안되는 누명이 씌었거나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받고 있어서 억울한 마음에 꿈에서 반영되는 것입니다. 본인은 어떤 일과 무관함을 주장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심적으로 매우 괴로워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신분을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경찰에게 심문 받는 꿈

내가 하려는 일에 많은 문제가 생겨서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일에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해서 심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게 되고 일이 엎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안 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닥칠 수 있으니 항상 위험에 대처할 수 있게 해결책을 생각해 놓도록 하세요.

경찰이 집을 포위하는 꿈

경찰이 나의 집을 포위하고 있는 꿈은 내가 청탁했던 일이 성사되기 직전에 있거나 곧 위험한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청탁했던 일이 위험한 일이라고 판단하면 다시 한번 현명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이 구속영장을 갖다 주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시작하려는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고 좋은 영향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렇지만 직업이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몸과 마음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몸이 약해지게 되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도록 하세요.

경찰을 피해서 도망 다니거나 숨는 꿈

꿈에서 경찰을 피해 도망 다니는 것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실수를 해 상사로부터 질책을 받게 되거나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항상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고 신중하도록 하세요.

경찰이 범인을 잡는 꿈

경찰이 범인을 잡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원했던 목표에 달성하게 되거나 내가 맡은 업무를 충실히 실행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힘이 들더라도 좋은 날이 올 것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경찰차를 타는 꿈

꿈에서 경찰차를 탔다면 그 때 느꼈던 감정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만약 억지로 경찰차에 탔다면 현실에서 귀찮고 불미스러운 일을 겪게 될 수 있고 일에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 질 것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스스로 경찰차에 탔다면 곧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서 원하는 결과물과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 것을 지켜본 꿈

꿈에서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 것을 보았다면 건강이 약해져서 질병에 노출될 수가 있고 직장 생활에서도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마음속에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나의 잘못에 대한 죄책감으로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체포된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라고 일러주세요.

경찰이 범인 뒤를 쫓는 꿈

꿈에서 경찰이 범인 뒤는 쫓는 것은 내가 정해 놓은 목표를 위해서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일을 진행하는 중에 작은 실수를 하게 되면 그에 대한 타격은 크게 올 수 있으니 항상 꼼꼼하고 철저하게 실수가 없도록 하세요.

위험한 상황이 닥쳐서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은 내가 가진 고민거리가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서 일에도 지장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개인적인 고민거리라면 일을 할 때 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일로 인한 고민거리라면 동료들과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조언을 구해보세요.

경찰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나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경찰서에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좋지 않은 일에 얽히게 되어서 재물을 잃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심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사람들을 조심하도록 하고 침착하게 해결하려고 노력하세요.

사고가 났는데 가해자와 경찰이 일을 꾸미는 꿈

내가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지 않아 잘 풀리지 않고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과 사소한 오해로 다투게 되거나 구설수에 올라서 화가 나고 속상해 질 것입니다. 그러니 상대방과 이야기를 할 때 본인의 의견을 확실하게 전달해서 문제되는 일이 생기 않도록 하세요.

내가 경찰에게 연행되는 꿈

경찰에 연행되는 꿈은 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구속 당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수갑이 채워진 채로 연행이 되었다면 현실에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병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또 작은 오해가 발단이 되어서 깊었던 우정과 의리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소한 문제가 커져서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건강에도 항상 유의하도록 하고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말과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서 마음이 상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순탄하게 진행되는 것 같던 일에서 생각지 못한 문제가 생겨서 그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작은 오해로 인해서 사람들과 다투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말과 행동에 조심하도록 하세요.

내가 경찰에게 쫓기는 꿈

운이 따르지 않아서 시험이나 취업에 실패하게 되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시험과 취업에 실패하게 되어서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실패하더라도 다시 한번 일어나서 도전하거나 다른 새로운 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을 죽여서 경찰에게 쫓기는 꿈

내가 오랫동안 계획하고 준비했던 일의 성과가 좋지 않아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힘들게 준비해왔던 시험이나 승진에 실패하게 되어서 심적으로 한동안 힘들어 질 것입니다. 그래도 너무 상심하지 말고 다음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합시다.

내가 경찰이 되어서 범인을 추적해 잡아내는 꿈

현실에서 배우자나 애인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어서 꿈에서 반영되는 것입니다. 평소에 애인이나 배우자가 의심이 가는 행동을 해서 속으로 힘들어 하고 있다면 혼자 스트레스 받아하지 말고 대화를 통해서 궁금한 점을 물어보도록 하세요.

경찰과 싸우는 꿈

꿈에서 경찰과 싸우는 것은 이사를 가거나 일자리를 옮기는 등 새로운 환경에 놓여지게 될 꿈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거나 좋은 기회가 생겨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갑자기 새로운 환경에 놓여지게 되더라도 잘 적응해서 또 한번의 좋은 기회를 잡도록 해보세요.

경찰복을 입은 꿈

꿈에서 경찰복을 입는 것은 내가 맡았던 일을 훌륭하게 완수해서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신분이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시험이나 승진에 성공하게 되어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나의 실력을 보여주어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