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거미줄 꿈 해몽 6가지 의미 총정리

거미줄 꿈 해몽 6가지 의미 총정리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거미줄이 칭칭 감겨서 기분 나쁜 상태로 깨어나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건강에 조심해야 한다.

몸에 감긴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그러나 거미줄을 걷어내면 몸이 회복되고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된다.

거미줄에 잡힌 벌레를 구하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거미줄에 잡힌 벌레를 구하는 꿈은 음모나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거나 나쁜 계략을 발견하고 제거함을 의미한다. 부동산 계약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는 사기성이 없는지 철저하게 검토하고 확인할 필요가 있다.

천장이나 집안구석에 거미줄이 쳐지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천장이나 집안 구석에 거미줄이 쳐 있는 꿈은 쉽게 벗어날 수 없는 골치 아픈 일이 생겨서 한동안 골머리를 썩이게 된다.

집밖에 거미줄이 여러군데 쳐 있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집밖에 거미줄이 여러군데 쳐 있는 꿈은 사업망이 확충되거나 여러군데서 돈이 들어올 조짐이다.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린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자위 행위나 성관계 후에 오는 불쾌한 혐오감,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한다.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린 꿈은 음모를 가지고 접근하는 인물이 있음을 의미한다. 누군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자신에게 어떤 제의를 할 가능성이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