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천사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천사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천사를 따라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천사를 따라갔다면 자신이 속해 있는 곳보다 훨씬 나은 곳으로 직장을 옮기거나 평소의 소원을 이루게 될 길조로 봐야 한다. 중환자나 노인이 이런 꿈을 꾸면 죽게 될 수도 있다.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천상은 지상보다 훨씬 좋거나 상상을 초월한 행복이 존재하는 곳으로 믿고 있다. 때문에 그곳에서 온 천사의 인도는 자신을 고통과 어려움에서 구해 주고 마음 속의 갈망을 실현시키는 존재의 상징이다. 천사를 따라가는 꿈은 지상의 생활을 실제로 벗어나게 됨 즉 죽음을 의미할 수도 있고 천상의 기쁨을 맛보는 사건이나 상황을 의미할 수도 있는 것이다.

천국을 구경하는 꿈

원하던 곳에 취직이 되거나 마음속의 소원을 이루게 될 꿈이다. 또는 새로운 종교적 확신이나 깨달음을 얻게 된다. 드물지만 갑작스런 죽음을 맞게 될 수도 있다. 꿈에서 보는 천국은 각자가 믿는 종교와 문화에 따라 다른 곳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천국이란 자신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임은 부정할 수가 없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기쁨이나 성취를 암시한다. 그렇지만 현실의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늘 갈망하는 몽상가에게는 단지 마음의 반영인 꿈일 뿐이다. 그 의미는 각자가 파악해야할 것이다.

천사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듣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천사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듣는 것은 현재 자신이 애타게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의미이며 조만간 이 사람을 우연한 곳에서 만나게 되어 함께 지난 날을 기억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관공서나 대기업 등 큰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할 수 있다.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은, 이 꿈을 꾼 당사자가 종교인이라면 성가대에서 연주를 하거나 노래를 할 일이 생길 것이고 신앙인이 아니라면 관직을 얻어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될 암시의 꿈이라고 봐야 한다.

천사들에 둘러싸여 매우 좋아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천사들에 둘러싸여 매우 좋아하고 즐거워하고 있었다면 여기서 천사는 주변의 친구를 상징하는 것으로 자신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더불어 평생을 행복하게 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천사가 경치 좋은 곳으로 안내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천사가 자신을 경치 좋은 곳으로 안내하였다면 이는 자신을 가르치고 변화시킬 훌륭한 스승을 만나 정신적 성숙기를 맞게 되거나 직장 등에서 자신의 능력을 재평가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선녀나 천사가 나타나 가볍게 미소를 짓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선녀나 천사가 나타나 자신을 향해 가볍게 미소를 지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우연히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얘기꽃을 피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일에 있어서나 연애에 있어 달콤한 유혹이 있어 자신을 시험하게 될 꿈이다.

꽃송이에서 천사가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탐스러운 꽃송이에서 천사가 나와 하늘로 나풀나풀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술 작품, 창작을 상징하는 꿈으로 자신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어떤 작품이 크게 성공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천사와 같이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천사와 같이 하늘을 훨훨 날아갔다면 이는 뜻밖에 귀인이나 스승이 나타나 자신의 부족한 욕망을 채워주고 참다운 진리와 교리를 안겨다 주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다. 또는 꿈같은 짝궁을 만나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게 될 암시이기도 하다. 입신출세, 승리, 성공, 합격, 승진, 당선, 명예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태그: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