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동행자,낯선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동행자,낯선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10가지 총정리

두 사람이 동행자가 되어 길을 걷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두 사람이 동행자가 되어 길을 걷는 꿈은 현재 자신이 독단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고 이로 인해 잘못된 판단이나 평가를 하고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은연중에 깨우쳐주는 꿈이다. 그동안 편협된 생각으로 남을 함부로 평가하거나 일을 하는데 있어 동료들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고 너무 독단적으로 처리했던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동행했던 한 사람이 사라지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꿈 속에서 누군가와 함께 하고 있었는데 동행했던 한 사람이 별안간 사라지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수를 상징하는 꿈이거나 현재 자신이 심한 고립감 또는 외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일 수도 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찬찬히 다시 생각해봐야 하는 시기이다.

함께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상대에게 화를 내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꿈 속에서 함께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상대에게 화를 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지나치게 제멋대로 일처리를 하고 있거나 경거망동한 행동을 하고 있음을 뜻한다. 이로 인해 예기치 않은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잠시 멈춰서서 자신을 돌이켜볼 필요가 있다.

마주 서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데 상대방의 얼굴이 쓸쓸해보이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누군가와 마주 서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데 문득 상대방의 얼굴이 쓸쓸하게 느껴졌다면 이는 실제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생활 속에서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여 고생하게 되거나 예기치 않은 일이 터져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두 남자가 동행해서 끝없이 어딘가 가고 있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두 남자가 동행하여 끝없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꿈은 집안에 초상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꿈 속에서 그 남자들이 불을 밝히고 길을 안내하고 있어도 역시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가족들의 안위를 돌보는데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시기라는 경고의 뜻이기도 하다.

전혀 모르는 남자들과 동행 중 서로 싸우거나 시비하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혀 모르는 남자들과 동행하던 중 서로 싸우거나 시비에 붙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부당한 요구를 받게 될 것이지만 이에 당당하게 맞서야 한다는 암시이다. 용기를 내어 자신에게 피해를 주려는 사람이나 상황에 맞서 현명하게 해결해야 한다.

서너 명의 여성과 동행하다 서로 싸우는 꿈

꿈에서의 동행자란 일반적으로 협조자, 후원자, 내조자, 수호신, 수호천사, 혹은 조상이나 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서너 명의 여성과 동행하다 서로 싸우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랑의 경쟁자가 나타나게 될 징조이거나 혹은 사귀는 남자가 바람을 피울까봐 노심초사하고 있는 상태임이 무의식 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어떤 상황이던간에 마음을 여유롭게 갖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다.

낯선 사람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꿈

꿈에서의 낯선 사람은 실제의 누군가를 상징하거나 죽음, 질병, 첫 만남이나 혹은 어떤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낯선 사람이 내내 자신을 따라다녔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스스로의 참모습을 감추고 짐짓 그런 척 가장하고 있는 면이 있다는 뜻이며 이러한 기만과 속임수에 대한 경고의 의미로 풀이된다. 자신을 돌아보고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그로 인한 피해는 결국 스스로에게 돌아오게 마련이다.

낯선 사람에게 쫓겨 다니며 힘들어하는 꿈

꿈에서의 낯선 사람은 실제의 누군가를 상징하거나 죽음, 질병, 첫 만남이나 혹은 어떤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낯선 사람에게 쫓겨 다니며 힘들어하였다는 것은 현재 매사에 자신감이 없거나 소극적인 상태라는 뜻으로 자신의 현 상황에 대해 불안해하고 곤혹스러워하는 경우에 주로 꾸게 되는 꿈이다. 스스로 자신감을 키우고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않으면 그러한 불안 상태로부터 벗어날 수도 없으며 어떤 일을 원하는대로 추진할 수도 없다. 모든 것은 스스로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는 것이다.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우는 꿈

꿈에서의 낯선 사람은 실제의 누군가를 상징하거나 죽음, 질병, 첫 만남이나 혹은 어떤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움이 일어났다면 이는 실제로는 좋은 징조의 꿈으로 그동안 골머리를 썩여왔던 어려운 문제가 멀지 않은 장래에 순탄하게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뜻밖의 조력자가 나타나 의외로 쉽게 문제를 해결하게 될 수도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