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통령, 국회의원, 장관 꿈 해몽 14가지 총정리

대통령, 국회의원, 장관 꿈 해몽 14가지 총정리

대통령과 같이 걸어가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존경할 만한 인물과 같이 일을 하게 되거나 당신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상승욕구가 무척 강한 시기임을 알려주는 꿈이다. 대통령처럼 강하고 힘있는 인물이 되고 싶은 욕구의 표현인 것이다. 의욕이 많으면 결과도 좋은 법이다 성실하게 자기꿈을 믿고 실현시키기위해 노력하다보면 어느새 성공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은 일의 성취, 명예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동안 추진해왔던 일이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되고 이로 인해 사회적인 명예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에서 자신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이는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에서 최고 관리자가 되거나 주도권을 장악하게 되고 명예를 얻게 될 꿈이다. 학생이라면 전체 수석을 하거나 총학생회장에 당선되는 등의 일이 있을 징조이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였다면 이는 누군가 권위있는 사람에게 어떤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그 도움으로 조만간 앓고 있던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것은 대기업이나 큰 공기업에 취직을 하거나 믿음직한 회사로부터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

대통령의 누추한 모습을 보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의 누추한 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집안 어른의 신상이나 위상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그렇지 않다면 사회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혼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일을 열심히 도와주게 되거나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는 꿈은 뭔가 재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받는 일도 같은 맥락이며 복권 당첨자의 경우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대통령이나 총리의 장례식을 보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이나 총리의 장례식을 보았다면 이는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크게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받아 마셨다면 이는 어떤 중요한 직책이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를 통해 명예와 권리를 크게 누리게 될 길몽이다.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은 실제로 국회의원이나 변화사, 목사 등 사회적으로 저명한 사람이 방문하거나 그를 만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국회의원에 당선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다면 이는 여러 사람의 추대를 받아 영광스런 자리게 오르게 되거나 단체장 또는 임원 등으로 발탁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국회의원의 연설을 듣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의 연설을 들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지탄을 받게 될 일이 생기거나 설교를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

당원도 아닌데 자신이 공천받은 사실을 알게 되는 꿈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한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당원도 아닌 당으로부터 공천을 받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이는 자신의 논문이나 저작물이 여러 경로를 통해 발표되거나 회사의 간부직에 오르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댓글 남기기